‘음악중심’ 업텐션, 귀여운 악동들의 화려한 10종 놀이 퍼포먼스 ‘눈길’
[연예팀] 그룹 업텐션이 ‘음악중심’에서 귀여운 모습들로 ‘여기여기 붙어라’ 무대를 펼쳤다.

1월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업텐션은 신곡 ‘여기여기 붙어라’로 박력 넘치는 악동꾸러기들의 10종 놀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업텐션은 파란색, 노란색, 빨간색 등 눈에 띄는 원색의 캐주얼 의상들을 입고 무대에 등장해 박력 넘치는 인트로 무대를 시작했다. 또한 통통 튀는 당돌한 가사에 맞게 멤버들의 생생한 표정들과 남녀노소 어린시절 즐겨봤던 추억의 놀이10가지를 담은 10종 놀이 퍼포먼스의 ‘여기여기 붙어라’ 무대로 업텐션만의 쾌활한 무대를 완성시켰다.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는 트랜디한 트랙에 개구쟁이 같이 통통 튀는 가사를 더한 세련되면서도 재미있는 곡이다.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이 곡은 에일리의 ‘Heaven’,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오렌지 캬라멜의 ‘까탈레나’ 등 많은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이기, 용배의 곡으로 눈길을 받고 있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방탄소년단, 러블리즈, 업텐션, 라붐, RP, 이예준, B.I.G, 로드보이즈, 리온파이브, 퍼펄즈, 슈퍼키드, 가물치, 장미, 숙희, 코코소리, 후니용이 등이 출연했다. (사진출처: MBC ‘음악중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오마비’ 신민아, 섬세한 감정연기로 로코-멜로퀸 등극
▶ [포토] 임원희 '수줍은 미소 머금고'
▶ ‘장영실’ 송일국, ‘연예대상’ 수상 기념 통 큰 수상 턱
▶ [포토] 김새론 '360도 카메라도 이쁘게~'
▶ ‘치인트’ 김고은, 여대생 포스 제대로…‘열공 모드’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