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동민 나비, 장동민 열애 인정, 유상무, 장동민, 나비장동민 나비 열애 인정과 유상무 인스타그램이 화제다.장동민 나비 열애 인정은 12월 31일 tvN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에서 공개됐다. 장동민 나비 열애 인정 당일, 유상무는 인스타그램에 장동민 싸인을 발견한 사연을 털어놨다.유상무는 한 가게에 남긴 장동민의 싸인과 자신의 싸인 사진을 게재하고 "동민형 싸인 발견, 한 달 전에 왔었네? 나도 싸인해야지"라며 장동민, 유상무, 진심을 담아라는 해시태그를 게재했다.사진 속 유상무 싸인에는 장동민처럼 "번창하세요"라는 글을 남기고, "장동민 쓰레기"라는 글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유상무 인스타그램 사진에 네티즌들은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오늘 방시팝 생방송에 초대 안됐죠?"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장동민 나비 열애 인정이 전파를 탄 `방시팝`에는 `옹달샘` 중 장동민과 유세윤만 출연했다.한편 장동민은 "나비와 잘 만나고 있다"고 방송에서 밝혔다. 나비는 "뭐라고 해야할 지 모르겠지만, 예쁘게 만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정연 서장훈 재회, 김구라 "인사 드려라, 맘 편해요?" 눈살 (SBS연예대상2015)
ㆍ"서정희 완전 또라이였네" 서세원 내연녀가 보낸 협박 문자 `재조명`
ㆍ지동원, 강지영 언니와 결혼…연봉 얼마 받나 보니 `대박`
ㆍ장동민♥나비, 생방송 중 깜짝 열애발표…그렇게 잡아떼더니 벌써 1년째?
ㆍ치주염, 구취 막아주는 `이것` 불티 판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