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조건-집으로` (사진 = KBS)안방극장에 `힐링`을 선사한 `인간의 조건 - 집으로`가 신년에도 가족과 함께한다.새해 첫날 방송되는 `인간의 조건 - 집으로`는 가족이 필요한 사람들이 만나 각자의 방식으로 하나가 되어가는 가족 소통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성탄기획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훈훈한 크리스마스의 정석으로 호평을 얻은 `인간의 조건 - 집으로`가 신년에도 네 가족의 특별한 새해맞이로 가족의 소중함을 보여줄 예정이다.최양락&대장할매 `전복윤` 가족은 신년을 맞아 해돋이 명소인 `우포늪`을 찾아 시끌벅적한 일출여행을 가졌고, 스테파니& 모운동 `이장 부부` 가족은 마을회관에서 신명나는 윷놀이 한판을 벌이며 이웃 할머니들과 따뜻한 하루를 보냈다. 또한, 안정환&푸 아저씨`심동섭` 가족의 집에서는 새해 첫 도전으로 전국노래자랑에 출전하게 된 푸 아저씨와 예심합격을 위해 노래감독으로 변신한 안정환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조세호&남창희&꽃할매 `김휴순` 가족은 한 해를 건강하게 잘 나기 위해 토종닭으로 만든 삼계탕으로 몸보신을 하며 든든한 새해맞이를 보여준다.한편, KBS2`인간의 조건 - 집으로`는 찾아오는 병신년 새해에도 가슴 따뜻한 가족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최양락, 안정환, 조세호&남창희, 스테파니가 출연하는 KBS 2TV `인간의 조건 - 집으로` `신년 기획`은 내일(1월 1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편집국기자 wowsports0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정연 서장훈 재회, 김구라 "인사 드려라, 맘 편해요?" 눈살 (SBS연예대상2015)
ㆍ"서정희 완전 또라이였네" 서세원 내연녀가 보낸 협박 문자 `재조명`
ㆍ지동원, 강지영 언니와 결혼…연봉 얼마 받나 보니 `대박`
ㆍ장동민♥나비, 생방송 중 깜짝 열애발표…그렇게 잡아떼더니 벌써 1년째?
ㆍ치주염, 구취 막아주는 `이것` 불티 판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