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혜 인턴기자]
540
540
배우 조재현, 유준상, 최명길이 ‘SBS 연기대상’ 중편드라마 부문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2015 SBS 연기대상'(이하 SBS 연기대상)이 31일 오후 8시 55분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렸다. 시상식에는 올해 SBS 드라마를 빛낸 연기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고 MC는 유준상, 이휘재, 임지연이 맡았다.

이날 ‘펀치’ 조재현과 ‘풍문으로 들었소’ 조재현이 중편드라마 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이어 ‘펀치’의 최명길이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조재현은 “감사드린다. 이 드라마가 재작년에서 작년으로 넘어왔는데 잊지 않고 기억해 주셔서 너무 고맙다. 또 우리 온주완 씨 상을 못 받았는데 대상 남았으니 기다리고 있어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유준상은 “많은 배우분들 너무 고맙다. 좋은 드라마 만들기 위해 많은 사람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중편드라마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최명길은 “이런 큰 상은 젊은 여배우들 자리라고 생각했는데 괜히 후배 여배우들 자리 뺏은 건 아닌가 걱정된다. 10년 만에 이런 상을 받게 됐다. 사실 담담하려고 했는데 이 자리가 너무 떨린다”며 ‘펀치’를 함께한 스태프들과 배우들에게 영광을 돌렸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 ‘2015 SBS 연기대상’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