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이 출연한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이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쿠에서의 방영을 앞두고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나쁜 녀석들’에서 박해진은 기억을 잃은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 캐릭터를 통해 더욱 폭넓은 열연을 펼쳤다. 그런 가운데 다수의 작품으로 중국을 사로잡은 아시아의 남신인 박해진의 인기에 힘입어 ‘나쁜 녀석들’이 유쿠(중국 동영상 사이트)에 정식 판매된 후 심의를 거쳐 방영을 앞두고 있는 것.박해진은 ‘나쁜 녀석들’ 속 이정문 캐릭터로 수려한 외모 속에 숨겨진 섬뜩하고 날선 모습과 선과 악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섬세한 감정연기를 펼쳐 그가 아닌 이정문은 상상할 수도 없게 만들었다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중국 내에선 벌써부터 박해진의 장르물을 볼 수 있다는 사실에 날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 특히, 현재 유쿠 사이트에선 박해진이 나오는 ‘나쁜 녀석들’의 티저 영상만 나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영상 조회 수가 1억 6천 이상을 기록했으며 중국의 소셜 네트워킹 웨이보에선 ‘나쁜 녀석들’에 대한 조회수가 27억, 댓글수가 87만을 달성할 정도로 후끈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홍콩, 대만에선 이미 방영을 한 후 각종 SNS에서 ‘나쁜 녀석들’에 대한 사랑이 넘쳐나고 있다.이처럼 출연하는 작품마다 한국을 넘어 중국까지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박해진이 차기작 ‘치즈인더트랩’으로는 또 어떤 기록을 세우게 될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한편, 박해진은 오는 1월 4일에 첫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캣츠걸, ‘담배가게 아가씨’로 3연속 가왕…정체는 차지연 유력?
ㆍ터보 ‘다시’, 15년 공백 무색한 완벽 호흡…이광수-차태현 뮤비 등장 ‘재미up’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딸 로희 사진 공개, 유진-기태영 ‘슈퍼맨’ 첫 방송은 언제?
ㆍ삼안, 230억원에 장헌산업-한맥기술 컨소시엄 품으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