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영 기자] 올젠이 겨울을 위한 캐주얼 아웃도어 라인 글랜 하이크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협곡 트래킹을 뜻하는 글랜 하이크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도전적인 사람들의 모험 정신을 대변하는 빈티지 라인이라고 하네요. 커다란 침엽수와 험난한 계곡 등 겨울하면 으레 떠오르는 풍경을 닮은 빈티지한 무드의 패턴과 세련된 색감을 셔츠와 팬츠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가 2016 프리폴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로마와 피렌체 궁전의 삶에 대한 영감을 얻은 작품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삶을 스스로 개척해가는 당차고 젊은 여성들의 생기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찬양하기 위한 컬렉션으로 ‘팔라초(Palazzo)’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팔라초에서는 과감한 프린트와 소재를 믹스해 상반된 매력을 발산한다고 합니다. 이탈리아 예술 작품이나 타일에서의 영감을 받은 색감과 부드러운 핀턱, 프리츠 디테일의 조화로 여성스러움까지 강조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알로가 12월 11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15 F/W 시즌오프를 최대 50% 할인으로 진행합니다. 이번 시즌오프는 그 동안 알로에서만 선보였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부터 올해 선보였던 신제품까지 안경테에 한해 진행된다고 하네요. 가로수길, 명동 등을 비롯한 전국 26개 알로 매장과 패밀리 브랜드인 알로뷰 10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엘레강스가 2015 F/W 러기지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엘레강스 러기지는 니요타와 로셸 2가지 라인으로 폴리카보네이트 100%의 최고급 재질로 만들어져 견고하고 튼튼해 내구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20, 24, 28인치의 3가지 사이즈로 상황에 맞게 선택해 사용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니요타 라인은 홀로그램 디자인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러기지로 빛에 따라 보여 지는 색상이 다르다고 합니다. 로셸 라인은 내부 구조가 이중지퍼 구조로 되어있어 흐트러짐 없이 내용물을 고정시켜주며 수납공간이 넓어 실용적이라고 하네요. 또한 비행기 바퀴와 같은 디자인으로 바퀴가 360도 회전이 가능해 걸림 없이 자유로워 편리하게 이동이 용이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행텐이 9일부터 해피 홀리데이 세일을 실시합니다. 해피 홀리데이 세일은 브랜드 인기 아이템 및 겨울 잇 아이템을 전 품목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세일 상품으로는 올 시즌 큰 인기를 모았던 스타워즈 티셔츠부터 팬츠류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만나볼 수 있고 합니다.



융한스 워치가 2015년 바젤 월드에서 선보인 새로운 마이스터 크로노스코프 컬렉션이 국내 출시됐습니다. 마이스터 크로노스코프 컬렉션의 신모델은 융한스를 대표하는 기존 마이스터 크로노스코프 모델 라인에 그레이 컬러 다이얼로 페이스 리프팅을 한 모델이라고 하네요. 간결하면서도 최상의 가독성을 보장하는 다이얼 구도에 ETA 7750을 베이스로 한 J880.1 무브먼트를 탑재했다고 합니다. 또한 40.7mm 스테인레스 스틸 케이스에 크로노그래프 및 데이 데이트 캘린더 기능을 갖추고 있어 기술 적인 부분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파리지엔 쥬얼리 브랜드 러브캣비쥬가 유니스텔라 네일과 홀리데이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출시했습니다. 국내 톱스타들의 네일 스타일링을 담당하는 유니스텔라 박은경 대표만의 섬세한 터치로 올겨울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고 하는데요, 마이 시그니처 라인과 선보인 네일은, 12가지 별자리 디테일을 모티브로 밤 하늘 반짝이는 은하수의 신비롭고 오묘한 컬러감과 손끝 하나하나에 `나만의 별자리, 나만의 우주`를 표현했고, 별자리 반지와 팔찌로 완성된 홀리데이 컬렉션입니다. 쁘띠 포엥지엔 라인은, 불어의 의미처럼 `파리의 별`로 당신의 작은별이 되어 돌아 온다는 콘셉트로 별과 하트 심볼 디테일을 네일위에 밤하늘의 반짝이는 별과 컬러감으로 완성했습니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러브캣비쥬와 청담 유니스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과 SNS 이벤트를 통한 홀리데이 컬렉션 증정 등 다양한 “#LOVUS #LOVCATBIJOU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jmu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달샤벳` 지율 가은 급탈퇴, `연기자-패션분야`로 전향…계약만료만 기다렸나
ㆍ박혜원♥김용준 열애, SNS보니 대놓고 인증? `티내고 싶어 안달났네`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김소현, 손준호 언급 "처음에 순수하게 받아들이기 힘들었다"
ㆍ[현장취재 종목 핫라인] 비씨월드제약, DDS 원천기술 바탕 유럽·미국 진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