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영 기자]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질수록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모든 사람들이 같은 고민에 빠지게 된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까.’



특별한 날에 필요한 것이 있는지 물을 때마다 ‘선물은 무슨’이라는 말로 한사코 마다하는 부모님이나 당최 무슨 선물을 해도 별 반응이 없는 애인. 여기에 너무 소중하지만 한 명씩 모두 챙기기에는 금전적 부담이 만만치 않은 친구들이다. 부모님과 애인, 친구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세상의 모든 산타클로스들을 위해 타입별 맞춤형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 가족들을 챙기느라 본인은 늘 뒷전인 어머니와 아버지를 위해



며칠이 지나면 또 한 줄 나이테가 늘어날 어머니의 눈가가 늘 마음에 걸렸다면 올 크리스마스에는 자연의 순수함을 그대로 담아낸 스킨케어 세트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쥴리크의 허벌 리커버리 에션셜 세트는 18가지의 강력한 내추럴 복합성분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면서 탄력 있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허벌 리커버리 어드밴스드 세럼과 나이트 크림, 아이 세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늘어나는 어머니의 주름만큼 적어지는 아버지의 머리 숱 또한 자식들의 마음을 짠하게 하는 몇 가지 중 하나이다. 라우쉬의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는 화이트 윌로우 껍질 추출물이 모공을 막고 있는 피지와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 두피의 트러블을 완화시키고 약해진 두피를 튼튼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민감해진 두피를 부드럽게 가꿔 튼튼한 모근과 탄력 있는 모발로 개선시켜준다.



▲사랑하는 그녀와 그에게



밤하늘의 별을 따다 줄 수는 없지만 사랑하는 마음만큼은 모든 별을 모아도 부족하다면 오는 크리스마스에는 말 그대로 별빛을 선물해보자.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의 미스테르 루즈는 독특한 별 모양이 특징인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최근 출시된 고혹적인 와인색의 뱅로제와 상큼한 오렌지 빛의 오리엔탈 만다린 컬러는 올 겨울 그녀의 입술을 별빛만큼 반짝거리게 해줄 것이다. 여성들에게 립스틱 컬러는 다다익선. 여러 컬러를 골라 꽃다발 대신 작은 별 다발을 선물하는 센스를 발휘할 때다.



옷이나 화장품, 액세서리 등 때때로 건네 온 선물마다 별 감흥이 없는 남자친구의 반응이 거슬렸다면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실용성에 재미, 희소성까지 더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보자. 피규어 아티스트 쿨레인과 협업한 DTRT의 비비 겟 레디 피규어 세트는 비비크림과 한정판 피규어가 세트로 구성되어 실용성은 물론 소장 가치까지 더했다. 아무리 무뚝뚝한 남자라도 바짓단의 주름까지 섬세하게 표현된 쿨레인의 피규어에 미소를 짓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 고마움을 표현해야 할 친구들이 너무 많다면



가족이나 연인만큼 소중한 친구들. 연말이라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는 싶지만 한 두 명도 아닌데다 누구는 주고 누구는 안줄 수 없어 그냥 넘어갈까도 고민된다. 하지만 친하고 편한 사이일수록 작은 표현이 더욱 빛을 발하는 법. 버츠비의 해피 홀리데이 립 밤은 동화 같은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에 담겨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에게 선물해도 좋을 실속 있는 선물 아이템이다. 총 9종의 다양한 립 밤은 친구들의 취향을 생각하며 고르는 재미까지 더한다.



jmu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은경, 옷 1억원치 돈 안내고 줄행랑…매장 직원 해고당해 `충격`
ㆍ황정음 이영돈 열애, 몸매 훤히 드러난 보라색 원피스 입고…글래머스 자태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이영돈과 열애 황정음, ‘바다 한 가운데 요트 위 아찔한 글래머스한 매력’
ㆍ올해 주식 `대박`종목 1위 `한미사이언스`…주가상승률 806%↑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