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와 엑소가 `2015 MAMA` 남녀 글로벌 팬 초이스 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2015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5 MAMA)`가 2일 저녁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AWE)에서 개최됐다.이날 f(x)와 엑소는 `2015 마마` 글로벌 팬 초이스 상을 차지했다.먼저 f(x)가 소감을 발표했다. 루나는 "오늘 스케쥴 때문에 함께하지 못한 빅토리아 언니에게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이어 엠버는 "팬분들 없었으면 이 상 못받았을 것이다. 팬들에게 가장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엑소도 수상 소감을 전했다. 엑소의 찬열은 "멤버들 매니저, 가족들 사랑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팬분들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Mnet Asian Music Awards(MAMA)`는 1999년 Mnet KM 뮤직비디오 페스티벌로 시작해 약 10여 년 동안 국내에서 개최해 오다, 2009년 `MAMA`를 기점으로 연말음악시상식을 뛰어넘어 `아시아 대표 음악 축제`의 첫 출발을 알렸다.`2015 MAMA`에는 싸이 엑소 빅뱅 샤이니 아이콘 박진영 에프엑스와 2NE1 씨엘, 소녀시대 태연, 포미닛 현아, 방탄소년단 갓세븐 자이언티 몬스타엑스 산이 제시가 출연했다. 해외 아티스트로는 영국 2인조 일렉트로닉 밴드 펫샵 보이즈, 배우 주윤발, 대만 출신 가수 채의림 등이 무대를 꾸몄다.또한 고아성 유연석 공효진 유이 김강우 이광수 김소은 이기우 김소현 이상윤 박보영 이정재 박신혜 정석원 서강준 추자현 손호준 한채영 한효주 여진구 홍수아 스테파니리 등이 시상자로 참석했다.
장소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택시` 기은세, 알고보니‘놈놈놈’ 송강호 유혹女? 당시 모습이..
ㆍ원더보이즈 김태현 "김창렬 폭행 횡령 사실, 목격자 있다" (공식입장)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2015 MAMA(마마), 빛나는 시상자 ★들 `홍수아 올킬`…문희준 `입이 쩍`
ㆍ`라디오스타` 박슬기 열애, 남친도 반한 `심청이 효심`…어머니께 새차를 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