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껌’ 안우연, 김정난과 연상연하 케미 발산…‘심쿵 연하남’
[연예팀] ‘풍선껌’ 안우연의 활약이 눈부시다.

11월2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극본 이미나, 연출 김병수)에서는 듬직하고 속 깊은 라디오 막내작가 예준수 역으로 출연중인 안우연은 방송초반부터 라디오 DJ 오세영 역의 김정난과 연상연하 케미를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었다.

극중 세영의 곁에서 그녀를 살뜰히 보살피고 늘 그녀의 편이 되어주는 연하남으로 시청자에 은근한 설렘을 안겨주던 준수는 16일 방송된 7화를 기점으로 세영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며 본격적인 연애모드를 알렸다.

안우연은 평소 다소 거침없고 돌발적인 언행으로 주변을 당황케 하는 세영을 묵묵히 지켜보고 보듬어주던 준수의 의젓하고 우직한 면모에 진지하면서 박력 넘치는 상남자 매력까지 더하며 주연배우 이동욱, 이종혁 못지않은 존재감으로 ‘풍선껌’의 심쿵남 대열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다.

또 둘의 사이를 오해하고 수군대는 사람들의 시선에 상처받고 신경 쓰는 세영을 담담하게 안아주며 위로해주는 모습으로 다시 한 번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세영과 준수는 나이 차이를 무색하게 하는 연기 호흡으로 그간 여느 드라마의 연상연하 로맨스와 차별화 된 알콩달콩 통통 튀는 감성으로 순수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그려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풍선껌’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JS픽쳐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전효성, 소녀시대 티파니와 깜찍발랄 셀카
▶ [포토] 김남길 '도리화가 특별출연해요~'
▶ ‘복면가왕’ 거미, 연인 조정석 언급…“자신감 실어줬다”
▶ [포토] 트와이스 사나 '상큼한 미모'
▶ ‘풍문으로 들었쇼’, 장윤정 어머니의 폭로 메일 전말 밀착 취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