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인터뷰 논란



미쓰에이 수지의 영화 `도리화가` 인터뷰 논란에 스태프가 직접 해명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접속 무비월드`에서 최기환 아나운서가 영화 `도리화가` 설명을 부탁하자 수지는 "여자만 소릴 할 수 있었던, 1867년"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최기환 아나운서가 "남자만"으로 정정해줬지만, 수지는 설명이 힘겨운 듯 버벅거렸고 대답을 마친 뒤 한숨을 쉬었다. `도리화가`에 함께 출연한 배우 류승룡은 "아슬아슬하다. 외줄타기 영화 아니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수지는 같은 날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도 `도리화가`로 사행시 짓기를 하며 `도`로 운을 띄운 뒤 영화 소개를 제대로 하지 못했다. 결국 류승룡이 마무리했다.



논란이 일자 `도리화가` 스태프는 한 포털사이트에 댓글로 "이 영화 같이 참여한 사람으로서 누구보다 열심히 잘해내고 현장에서 싫어하는 사람 한명 없을 정도로 행복하게 그리고 책임감있게 해준 배우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면서 본인 눈에 비친 것 하나 가지고 마음대로 망상하고 선동하지 마세요"라고 나겼다.



`도리화가`는 1867년 여자가 판소리를 할 수 없던 시대, 운명을 거슬러 소리의 꿈을 꾸었던 조선 최초의 여류소리꾼 진채선(배수지)과 스승 신재효(류승룡)의 이야기를 그린다. 25일 개봉 예정.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영삼 전 대통령 서거, “김현철 등 가족 지켜보는 가운데 영면”
ㆍ시화호 토막살해범, 중국서도 같은 범죄…20대女 살해 후 시신훼손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말리 인질극 종료, 무차별 총격에 참수까지…생존자 증언 ‘충격’
ㆍ씨엘, 파격 전라 노출 `아찔`…실오라기 하나 안 걸쳐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