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신에 힐링을 전해줄 서울카페 ‘티 타임 헤어 앤 바디’ 제품에 주목

[뷰티팀] 환절기 바디케어 제품으로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서울카페(SeoulCafe)’의 ‘서울카페 티 타임 헤어&바디 라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서울카페(SeoulCafe)’는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고 있었던 작은 여유와 소소한 행복을 찾아주는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다. 서울카페의 화장품은 착한 성분을 사용해 피부에 자극을 줄임과 동시에 세심한 향기 선택으로 심신에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특히 ‘서울카페 티 타임’ 라인은 향수 못지않은 아름다운 향과 높은 지속력으로 출시 이후 많은 이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서울카페 티 타임 라인은 헤어제품 4종, 바디제품 6종 그리고 실제 차 향기를 담은 마스크팩 3종으로 구성되었다. 이 중 먼저 출시된 헤어와 바디 라인은 여성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카페 티 타임 모링가’ 헤어 라인은 매력적인 모링가 향기뿐만 아니라 풍부한 모링가 추출물이 함께 더해져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 허브 에센셜이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부여하며 멘톨과 페퍼민트 오일은 두피 건강까지 케어해준다.

이 라인은 헤어 샴푸와 트리트먼트, 헤어 미스트와 헤어 오일 4종으로 구성 되어 있어 함께 사용하면 더욱 향기로운 모발로 가꿀 수 있다.

‘서울카페 티 타임 바디’ 라인은 헤어 라인과 동일한 ‘서울카페 티 타임 모링가 바디 라인’ 과 생기 넘치는 라임플라워 향기를 담은 ‘서울카페 티 타임 라임플라워 바디 라인’의 2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각각 모링가와 라임플라워 추출물이 들어감과 동시에 제비꽃, 쐐기풀의 항산화 효능을 담은 ‘그로우 블루밍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쉽게 건조해지는 바디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유연하고 촉촉한 피부결로 만들어 준다.

여성스러운 향을 선호하고 촉촉한 마무리를 원한다면 모링가 바디 라인을, 상큼한 향과 산뜻한 마무리를 즐긴다면 라임플라워 바디 라인을 추천한다.

서울카페 관계자는 “티 타임 헤어&바디라인은 재 구매율이 매우 높은 제품”이라며 “특히 여성 고객들은 모링가 라인을 좋아한다. 매력적인 향의 모링가 라인은 꼭 사용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카페 티 타임’ 라인은 서울카페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제공: 서울카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男 스타들의 ‘식욕 줄이기’ 프로젝트
▶ 어깨 위 하얀 가루의 정체, 해결책은?
▶ 숨길수록 악화되는 탈모, 제대로 치료하려면?
▶ 저렴이 버전! ‘그녀는 예뻤다’ 민하리 립스틱
▶ 찬바람이 불어와, 지금은 수분을 보충할 때! by 아이소이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