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지티지코리아,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로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 다져

[뷰티팀] 글로벌 뷰티 브랜드 지티지코리아(대표 김태현)는 11월11일부터 13일까지 홍콩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참가했다.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최대 규모인 동시에 세계 4대 뷰티 박람회로 손꼽힌다. 이번전시는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홍콩 컨벤션&전시센터에서 열리며 42개국의 뷰티 산업 관련 업체들이 대거 참석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지티지코리아는 2010년 설립된 이래 지금까지 남다른 기술력을 보유하여 의료용 미용기기 및 화장품을 개발하는 브랜드다. 이번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한국의 뷰티 산업의 발전 가능성과 함께 기술력이 뛰어난 제품을 소개하며 해외 바이어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이번에 출품한 ‘ARAgemme’ 크림은 거미에서 추출된 천연효소인 ‘아라자임’을 함유해 피부 속 죽은 세포를 제거하고 피부 겉에 생긴 멍을 감소시켜주는 효능을 지녔다. 또한 고질적인 여드름이나 피부 트러블을 개선시키는 효과까지 있어 큰 주목을 받았다.

지티지코리아 관계자는 “K-BEAUTY에 대한 세계의 관심이 높아졌음을 이번 박람회를 통해서 실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티지 코리아는 국내외 뷰티 산업을 이끌어나 갈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男 스타들의 ‘식욕 줄이기’ 프로젝트
▶ 어깨 위 하얀 가루의 정체, 해결책은?
▶ 숨길수록 악화되는 탈모, 제대로 치료하려면?
▶ 저렴이 버전! ‘그녀는 예뻤다’ 민하리 립스틱
▶ 찬바람이 불어와, 지금은 수분을 보충할 때! by 아이소이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