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세븐이 일본 전국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10일 오전 세븐의 소속사 일레븐나인 측은 “세븐이 지난 10월 30일부터 이달 9일까지 총 6회에 걸쳐 나고야, 고베,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 등 일본 5개 도시에서 현지 데뷔 10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SE7EN 10th Anniversary Tour in Japan’을 가졌다. 이번 투어는 매번 관객들을 열광시키며 성공리에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투어 마지막 공연이 펼쳐진 9일에는 세븐의 생일을 기념해 특별 팬미팅도 개최됐다. 팬들과 데뷔 10주년은 물론 생일까지 함께 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세븐은 “의미 있는 순간을 팬들과 같이 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행복하다”라며 “77살까지 건강하게 오래오래 만나자”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번 투어에서 세븐은 매 회마다 노련한 무대 매너와 에너지를 선보였다. 국내 히트 곡 ‘와줘’, ‘열정’, ‘라라라’ 등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발표한 ‘히카리’ 등 20곡 이상을 선사해 관객들을 더욱 즐겁게 했다.



세븐은 한류 열풍이 일기 이전인 2005년에 일본어 싱글을 발매하고 적극적인 현지 공략에 나섰다. 10년 동안 총 9장의 앨범을 발표하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은 세븐은 이번 투어를 통해 열도 팬들의 식지 않은 사랑을 다시금 확인했다.



한편 세븐은 현재 뮤지컬 후속 작품을 논의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음반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주신공항, 서귀포 신산 주변 벌써 땅값 급등? 5~6배 올라 `깜짝`
ㆍ미네소타 트윈스, 박병호에 147억 베팅한 이유 들어보니…향후 시나리오는?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미료, 얼굴 3단 변천사 보니…"대체 어느 병원에서 했니?"
ㆍ김인혜 교수 파면, 무릎 발로 찍고 여학생 머리 질질 끌고 다녀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