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연말 티켓 대란으로 화제를 모았던 XIA준수의 ‘믿고 보는 공연’이 올해도 계속된다.



10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준수가 오는 12월 29, 30, 31일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15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4’를 열고 2015년의 마지막을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어느새 연말 하나의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XIA준수의 명품 올라이브 공연 소식이 전해지자 벌써부터 티켓 대란이 예고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4번째를 맞는 XIA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특별한 무대 구성은 물론 오케스트라와 XIA준수의 환상 케미를 담아낸 대체 불가 명품 공연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이어져 왔다. 특히, 올해 역시 뮤지컬 넘버를 비롯하여 솔로 앨범의 발라드 수록곡, 드라마 OST 등 연말 감성을 저격할 독보적 셋 리스트를 올라이브로 선보일 XIA준수의 수준 높은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관계자는 “지난해 XIA와 연말 공연을 함께했던 뮤지컬 음악 감독인 김문정 감독이 올해도 지휘봉을 잡는다. 올해는 무려 60인조 풀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무대로 가수 XIA의 공연과는 또 다른 모습을 통해 믿고 보는 공연의 감동을 재연할 예정이다. 매년 연말 콘서트로 티켓 대란을 몰고 왔던 XIA의 이번 공연 역시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XIA준수의 연말 단독 콘서트 ‘2015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4’ 1차 티켓 오픈은 오는 11월 18일 오후 8시 옥션 티켓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름다운 당신` 이소연, 숨막히는 비키니 몸매 `대박`
ㆍ미네소타 트윈스, 박병호에 147억 베팅한 이유 들어보니…향후 시나리오는?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미료, 얼굴 3단 변천사 보니…"대체 어느 병원에서 했니?"
ㆍ김인혜 파면, 제자폭행+금품수수…시어머니 팔순잔치 동원까지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