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김원주, 신용재)의 ‘안아보자’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포맨이 10일 자정 발매한 첫 번째 라이브 앨범 ‘포맨 퍼스트 라이브 앨범(4MEN 1st Live Album)’의 타이틀곡 ‘안아보자’가 음원 공개와 더불어 엠넷, 올레뮤직 2개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기존 발표됐던 ‘이유/너 하나야’, ‘못해’, ‘청혼하는 거예요’ 등이 연이어 안착해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같은 기록은 방송 활동을 비롯해 티저와 뮤직비디오 없이 오롯이 음원 발표만으로 이뤄낸 결과라 더욱 값진 기록인 것.



포맨의 신곡 ‘안아보자’는 포맨의 첫 번째 라이브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포맨의 1기 멤버이자 바이브의 메인 보컬 윤민수와 케이윌, SG워너비,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인연’ ‘제발’ 등을 프로듀싱 및 편곡한 프로듀서 킹밍(Kingming)과 함께 공동 작곡했고, 엠씨 더 맥스 ‘그대가 분다’, 포맨 ‘후회한다’ 등을 작사 작곡한 프로듀서 최성일이 작사에 참여해 가장 포맨다운 곡을 탄생시켰다.



‘꼭 한 번만 더 안아보자, 조금만 더 이렇게 있자’라는 가삿말은 사랑의 끝자락에서 한 번쯤은 해봤을 법한 혹은 들어봤을 법한 말로 이별의 아픔을 포맨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가 현실적으로 표현해 내 애잔한 감성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포맨의 첫 라이브 앨범 ‘포맨 퍼스트 라이브 앨범(4MEN 1st Live Album)’은 타이틀곡 ‘안아보자’와 더불어 ‘이유’, ‘못해’, ‘예쁘니까 잘 될 거야’, ‘베이비 베이비(Baby Baby)’, ‘청혼하는 거예요’ 등 포맨을 대표하는 히트곡 등 총 14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용재의 솔로곡 `가수가 된 이유`는 김원주도 함께 듀엣으로 가창, 포맨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어 팬들에게는 명반이 될 것이다.



한편 포맨은 10일 온라인과 11일 오프라인을 통해 앨범을 발표하고, 신용재는 오는 12월 27일 바이브와 함께 연말 콘서트 ‘멘즈 콰르텟(MENS QUARTET)’을 앞두고 있다. 김원주는 10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름다운 당신` 이소연, 숨막히는 비키니 몸매 `대박`
ㆍ미네소타 트윈스, 박병호에 147억 베팅한 이유 들어보니…향후 시나리오는?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미료, 얼굴 3단 변천사 보니…"대체 어느 병원에서 했니?"
ㆍ김인혜 파면, 제자폭행+금품수수…시어머니 팔순잔치 동원까지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