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오마이걸, 녹화 도중 눈물바다…‘무슨 일?’
[연예팀] ‘주간아이돌’ 오마이걸이 녹화 도중 눈물을 보인다.

11월4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최근 ‘클로저’로 컴백해 인형 같은 외모로 인기몰이에 나선 오마이걸이 출연한다.

최근 ‘주간아이돌’에 첫 출연한 오마이걸은 그동안 롤모델로 뽑아온 정형돈을 만나게 되자 소녀팬 같은 모습으로 순수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아이돌의 아버지로 불리는 롤모델 정형돈을 위해 ‘아빠 힘내세요’ 노래를 부르며 애교를 선보였다.

가장 먼저 나선 멤버 미미는 “아버지 힘내세요”라며 다소 어색한 애교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고, 연이어 나선 멤버들은 ‘아빠 힘내세요’ 노래를 부르던 중 지나치게 감정을 이입한 나머지 아빠를 생각하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멤버 유아는 노래를 시작하기도 전에 울음을 터뜨렸는데, 이 모습을 본 다른 멤버들 역시 따라 울기 시작해 스튜디오가 눈물바다가 됐다.

이에 MC 정형돈과 데프콘은 ‘아빠 힘내세요’ 노래가 이렇게 슬픈 노래인지 처음 알았다며 농담을 던져 눈물을 흘리던 오마이걸 멤버들을 웃게 해 훈훈하게 마무리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든 오마이걸표 울컥 애교는 오늘(4일) 오후 6시 ‘주간아이돌’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재준, ‘우리집 꿀단지’ 첫 방송부터 호평세례
▶ [포토] 복면가왕 은가은 '하이포 쇼케이스 왔어요~'
▶ ‘상상고양이’, 유승호-박철민-조혜정-솔라 리딩 현장 공개
▶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엘리트 전학생들의 반란 ‘기대 UP’
▶ ‘장사의 신-객주 2015’ 장혁-한채아, 애틋한 재회 포착‘절절한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