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영 기자] 구달이 모태 건조녀들의 겨울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구달 수분 오일 2종을 출시했습니다. 수분 오일은 발효수가 작아진 연꽃수, 연꽃 오일이 함유된 구달 맑은 연꽃 수분 오일과 발효로 작아진 동백수, 동백오일이 함유된 구달 탄력 동백 수분 오일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맑은 연꽃 수분 오일은 언제나 수분을 가득 머금은 싱그러움을 유지하는 연꽃이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주고, 피부에 바르자마자 매끈한 마무리감으로 산뜻한 보습막을 형성해준다고 합니다. 탄력 동백 수분 오일은 예로부터 여인들의 탄력 있는 피부와 윤기 있는 모발을 가꾸는 데 널리 쓰인 동백을 사용해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하고 촉촉하고 포근한 오일 보습막을 형성해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투쿨포스쿨이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홍대 작업실에서 이색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일명 ‘수혈팩’이라고 불리는 프레쉬 고어 슬리핑팩은 홍대점 수혈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15일 체험분을 샘플 키트로 증정한다고 하네요. 또한 할로윈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메이크업라인인 글램락의 다양한 제품과 24K의 퓨어 골드와 영양만점 호박추출물이 더해진 펌킨 24K 골드 마스크 등 할로윈데이 콘셉트에 맞는 이색적인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제품 설명 및 매장 위치가 나와 있는 스크래치 복권을 지참하고 관 모양의 ‘관 자판기’에 넣으면 스크래치 복권 내용에 따른 다양한 제품 샘플과 깜짝 선물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어 글램락 아이세트와 ZA 클렌징 세트를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온, 오프라인에서 각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듀크레이는 민감한 지성·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데일리 보습크림 케라크닐 리페어 크림을 출시합니다. 케라크닐 리페어 크림은 특허 받은 하이드록시데신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 시켜주고 오래도록 유지되는 보습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비타민F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 시켜주고 트러블 발생 요인을 케어 해준다고 하네요. 방부제, 향료, 색소 등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고 엄격하게 선정된 필수 성분만을 사용한 무방부제 화장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특허 받은 생산 시스템으로 제조의 전 과정이 멸균 처리 된다고 하네요. 특허 용기 DEFI로 공기 및 이물질의 내부 유입이 전혀 불가능해 방부제 없이도 사용하는 내내 포뮬러가 동일한 상태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르네휘테르가 극손상 모발 케어를 위한 샴푸, 마스크, 에센스의 압솔뤼 케라틴 3종을 출시했습니다. 압솔뤼 케라틴 라인 3종은 손상된 모발의 재생과 보호를 위한 주요 식물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모발 본연의 모습을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압솔뤼 케라틴 라인의 가장 큰 특징은 세 가지 식물 성분이라고 하네요. 첫 번째 성분인 콩과 밀 단백질에서 추출한 식물성 케라틴은 모발의 구성성분인 단백질과 흡사해 손상된 모발의 재생과 재건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두 번째는 콩에서 추출한 바이오시멘타인 성분이라고 합니다. 이 성분은 지질(LIPID), 스테롤, 세라마이드,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해 모발에 흡수될 경우 탄력과 윤기를 좌우하는 모발 섬유소를 결합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큐티클 간의 결합력을 강화하고 모발 섬유 단백질과의 접착력을 강화해 주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카멜리나 꽃에서 추출한 카멜리나 오일은 항산화 효과가 좋은 비타민E의 함량이 높고 보습력이 뛰어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오메가3의 함량이 높아 큐티클을 보호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고, 불포화지방산의 높은 함유율로 인해 모발의 재생력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리빙프루프가 국내 론칭 소식을 알렸습니다. 29일 도산대로에 위치한 CGV청담에서 업계 관계자 및 VIP를 초청. 뷰티에 과학 기술이 접목됐을 때 얼마나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지를 실제로 확인할 수 있는 흥미로운 시연행사를 진행하는 등 국내 공식 론칭을 알리는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헐리우드 여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의 브랜드로도 유명한 리빙프루프는 미국 MIT공대 과학자들과 업계를 선도하는 뷰티 전문가들에 의해 2004년 탄생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약 90여개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며 북미지역 및 유럽, 아시아 지역 약30여개국에서 판매중인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했다고 하네요.



버버리가 올 가을, 겨울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버버리 립 벨벳을 출시합니다. 버버리 립 벨벳은 고급스러운 영국산 패브릭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크림 같이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에 매끄럽게 발리고, 매트하게 마무리 되어 벨벳처럼 우아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고 합니다. 입술에 발랐을 때 공기처럼 가벼워 사용감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선명한 컬러를 완성해주는 버버리 립 벨벳은 쉽게 건조되지 않으며 컬러가 장시간 유지된다고 하네요.



코나드가 페블린 타다 크림 아이섀도 2종을 출시합니다. 페블린 타다 크림 아이섀도는 소프트한 크림 타입의 질감으로 자연스러운 발색과 은은한 펄감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촉촉하고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해 주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슈가핑크, 미스티로즈 두 가지 컬러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미샤는 코코넛 오일이 함유된 버진 코코넛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버진 코코넛 시리즈는 코코넛 오일에 다량 함유된 라우르산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유해 환경에 대한 피부 저항력을 높여 주는 점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바디 크림, 바디 오일, 핸드크림, 시트 마스크 4품목이 준비됐다고 하네요.



jmu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MVP 이대호, 슬럼프 고백 "하루에 소주 20병 넘게 마셔"
ㆍ한국시리즈 이재용 vs 박용만 응원경쟁도 치열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유라, 망사 스타킹에 시스루…터질듯한 볼륨감 `아찔`
ㆍ해피투게더 성유리, 스토킹 일화 "핑클 시절 옷 갈아입고 있는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