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열음이 KBS1 일일드라마 `가족을 지켜라` 마지막 회 방송을 앞두고 아쉬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열음은 30일 ‘가족을 지켜라’ 최종회를 앞두고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 애정 어린 종영 소감을 남겼다.



영상 속 이열음은 “‘가족을 지켜라’를 종영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을 달려온 만큼 정말 아쉽고 실감이 나지 않는데요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방송 중인 ‘마을-아치아라의 비밀’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며 ‘가족을 지켜라’를 떠나보내는 아쉬움과 함께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의 사랑에 대한 당부의 말도 전했다.



이열음은 극 중 오세미를 통해 폭력적인 아버지로부터 거리에 내몰린 아이의 모습을 절실히 보여주며 섬세한 감정연기로 극에 대한 몰입도를 더했다. 특히, 반항기 가득한 불량 청소년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는가 하면 해수(강별 분)네 옥탑방 식구들과 지내면서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깨달음과 동시에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처럼 이열음이 극 중 캐릭터와 함께 성장해 나가며 웰메이드 가족극을 만드는데 일조한 ‘가족을 지켜라’는 30일 밤 8시 25분 최종회가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늘부터 `계좌이동제` 시행, 주거래은행 옮기기가…이렇게 쉬워?
ㆍ검찰총장 내정자 김수남 누군지 보니…서울지방경찰청장고 동문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유라, 망사 스타킹에 시스루…터질듯한 볼륨감 `아찔`
ㆍ해피투게더 성유리, 스토킹 일화 "핑클 시절 옷 갈아입고 있는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