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아티스트 시우민이 부른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의 OST 삽입곡 ‘You Are The One’ 음원이 29일 공개된다.



시우민은 자신이 남자 주인공 나도전 역으로 출연 중인 ‘도전에 반하다’의 OST 삽입곡 ‘You Are The One’을 불렀으며 이번 솔로곡은 시우민이 데뷔 후 참여하는 첫 OST인 만큼 음악 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You Are The One’은 오늘 밤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오픈되며 이번 곡은 지난 26일 공개된 ‘도전에 반하다’ 1화의 엔딩 장면에 처음 삽입돼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You Are The One’은 신나는 리듬과 브라스, 스트링이 잘 어우러진 밝고 경쾌한 느낌의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시원한 고음이 돋보이는 시우민의 보컬이 인상적이며 도전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의 스토리와 잘 어우러져 극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더불어 이번 곡은 드라마 `왔다! 장보리`, `딱 너 같은 딸`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한 작곡가 필승불패와, 드라마 `달콤한 비밀`, `착하지 않은 여자들` 등의 음악을 작업한 프로듀싱팀 가을캣이 합작해 눈길을 끈다.



한편, 지난 26일 시작한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는 폐쇄 위기의 동아리를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학생들의 이야기를 담은 총 6부작 드라마로 29일 오후 5시 삼성그룹 소셜미디어 채널과 유튜브, 네이버, 다음 등을 통해 4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삼성·LG전자 주가 `고공비행`하는 이유
ㆍ이상화, 섹시 화보 파격적 노출 `아찔`…압도적 볼륨감 `이정도였나?`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채동욱 전 검찰총장, 변호사 등록 거절 당했다"
ㆍ이유비, ‘블랙 속옷이 훤히 드러난 아찔 화이트 시스루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