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의 신-객주 2015’ 정태우, 피투성이 포박 투혼…장혁이 구해낼까
[연예팀] ‘장사의 신-객주 2015’ 정태우가 피투성이 포박 투혼을 펼쳤다.

10월21일 KBS2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 연출 김종선) 측은 피투성이 몰골이 된 정태우(선돌 역)와 이런 정태우를 위해 온몸을 던져 방망이질을 막아내는 장혁(천봉삼 역)의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극중 장혁이 정태우가 포박을 당한 채 끌려가고 있는 것을 목격하게 되는 장면으로 두 사람이 서로를 알아보고 잠시잠깐 인사를 나누는 사이, 정태우를 끌고 가던 무리들이 몽둥이로 내치려고 하자 장혁이 정태우를 감싸 안으면서 대신 매질을 당한다. 과연 정태우가 피투성이가 된 이유는 무엇인지 장혁이 위기에 빠진 정태우를 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제작사 측은 “장혁과 정태우는 뛰어난 연기력을 지닌 베테랑 배우들이지만 평소에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범 배우의 자세를 보여주고 있다”며 “극중에서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도 남다른 우애로 뜨끈한 브로맨스를 제대로 보여주는 두 사람의 행보가 어떻게 될 지 관심 가져달라”고 전했다.

한편 ‘장사의 신-객주 2015’는 9회는 오늘(2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SM C&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장준유, 소녀인 듯 숙녀인 듯…천의 얼굴 ‘인증’
▶ [포토] EXID 솔지 '시선 강탈하는 바비인형 몸매'
▶ ‘송곳’ 지현우-김석윤-최규석, 열띤 대화 현장 포착
▶ 박지윤, ‘복면가왕’ 인증샷…“더 좋은 음악으로 만나요”
▶ ‘처음이라서’ 박소담, 청량한 미소 7종 세트 포착…‘러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