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 배성재, 배성우, 배성재, 해피투게더 배성우



`해피투게더` 배성우가 배성재와 `붕어빵`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15일 방송한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배우 배성우 조정석이 출연해 자신의 물건을 소개하고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배성우는 `해피투게더3`가 예능 첫 출연이냐는 질문에 "동생과 살짝 다른 예능에 출연했던 적이 있다"고 답했다.



앞서 배성우는 동생 배성재 아나운서와 함께 특집으로 꾸며진 SBS `붕어빵`에 출연한 적이 있다.



당시 배성재 아나운서는 중계 목소리로 "`붕어빵`에 나와달라는 요청을 받았는데 애는 없고 제 언니를 데리고 나왔다"며 배성우를 소개했다.



또 "형인데 어렸을 때부터 어머니가 언니라고 부르라고 했다. 원래 언니라는 뜻이 손위 사람을 자매든 형제든 부를 수 있는 말이다"라고 답했다.



배성우는 `붕어빵` 출연에 대해 "저는 솔직히 아이를 안 좋아하는데 5시간 동안 아이들 이야기를 듣고 있어야 한다. 너무 힘들었는데 말을 시키셔서 `아나운서 예쁘더라`라고 말했더니 편집됐다"고 말했다.



한편 배성우는 영화 `더 폰` `특종:량첸살인기` tvN `연애조작단; 시라노` KBS `드라마 스페셜-유리감옥` 등에 출연했다.


김혜림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캣맘` 사망사건 용의자 신병확보…아파트 거주 초등학생 `충격`
ㆍ라디오스타 김희정, 이민호-서강준-공명-김민서와 화기애애한 회식 인증샷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전교조 명단` 공개한 전·현직 의원, 공개된 조합원에 `억대` 배상 판결…
ㆍ슈퍼맨 하차, 엄태웅 부녀 분량 줄더니…아니나 다를까 `하차통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