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에 대한 변화를 뛰어넘다”
[실시간 생중계] 독일명품유모차 "CONCORD NEO" 제17회 대구 베이비&키즈 페어참가
명차의 본고장 독일의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CONCORD 사의 디럭스형 유모차 NEO가 오는 2015년 10월 22일부터 대구에서 열리는 제 17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CONCORD NEO 는 프리미엄 디럭스형 유모차로 앞보기, 뒤보기 상태에서도 시트의 분리없이 폴딩이 가능한 유모차로 혁신적인 더블위시본 서스펜션과, 핸드브레이크 등의 기술력이 집약된 유모차이다.

이번 제 17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서는 유모차 구매 시 NEO 전용 파라솔, 전용 핸들커버, 전용 컵홀더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아울러 ISOFIX 카시트의 완성형인 ULTIMAX.3 도 선보일 예정이다. “ULTIMAX.3“ 카시트는 기존 벨트형카시트의 단점인 오장착의 문제점을 완전히 제거한 카시트로 간단한 장착과 확인이 가능하며, 뒤보기, 앞보기 상태에서도 아이에게 편안한 각도를 제공하는 리클라닝 기능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바구니형 카시트 중 제일 가벼운 2.5KG 의 무게를 자랑하는 “AIR 2.5“ 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전시는 매일 진행되는 선착순 이벤트, ‘대구베키는 ooo이다’ 캐치프레이즈 이벤트, 카카오스토리 소문내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며 한국경제 LIVE채널(http://live.hankyung.com)에서 실시간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