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마다 색다른 고품격 한경 섹션 나옵니다

국내 최고의 종합경제신문인 한국경제신문이 창간 51주년을 맞아 별지(別紙)로 발행하고 있는 섹션 지면을 대대적으로 개편합니다. 국내외 경제 흐름과 산업계 소식, 재테크와 소비생활 뉴스 등 다양한 정보를 알차게 다루기 위해 요일마다 주제가 다른 고품격 섹션을 정기적으로 발행합니다.

월 - ‘Money’와 ‘ 여행의 향기’

매주 월요일 발행해온 ‘Money & Investing’의 제호를 ‘Money’로 바꿉니다. 주식과 채권, 부동산 등 각종 투자정보를 알차게 담겠습니다. 여행의 모든 것을 담아 독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여행의 향기’도 지금처럼 매주 월요일 발행합니다.

화 - ‘Industry’와 ‘Global’

산업계 이슈를 집중 분석하고 기업들의 활약상을 전하는 ‘Industry’ 섹션을 신설합니다. 산업계 소식을 깊이 있게 분석하는 커버스토리, 원자재와 업종별 산업재 가격 동향 등을 담은 산업Index, 재무전략을 다루는 기업재무 면이 들어갑니다. 매월 마지막주 화요일에는 급변하는 글로벌 현장을 다루는 ‘Global’ 섹션을 발행합니다.

수 - ‘Better Life’와 ‘똑똑한 소비’

소비생활 정보가 가득 담긴 ‘똑똑한 소비’ 섹션을 수요일 격주로 발행합니다. 백화점과 마트 등 유통가 소식은 물론 문화소비 정보도 들어갑니다. 타블로이드 판형으로 수요일 격주로 발행해온 ‘Better Life’는 본지 크기로 바뀝니다.

목 - ‘Issue & Focus’와 ‘부동산’

한 주제를 4~5개 면에 걸쳐 분석하는 ‘Issue & Focus’ 섹션을 목요일에 신설합니다. 경제정책이나 산업계 뉴스는 물론 우리 사회 전반의 핵심 이슈를 파고들겠습니다. 아파트, 토지 등의 투자정보를 가득 담은 ‘부동산’ 섹션과 목요일 번갈아 발행합니다.

금 - ‘Biz Insight’

주목받는 기업을 집중 분석하고 새 경영트렌드를 전하는 ‘Biz Insight’는 지금처럼 매주 금요일 발행합니다. 기업의 현장 이야기와 경영전략 등을 생생하게 다루겠습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