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 웨딩, 하우스 웨딩, 카페 웨딩 등 나만의 특별한 결혼식을 위한 웨딩 축제 `2015 F/W 슬로우 웨딩 페스티벌`이 오는 10월 11일(일) 더케이호텔서울에서 개최된다.



더케이호텔서울은 문화와 예술, 자연이 함께 어우러져 있으며 양재 시민의 숲과 양재천, 우면산 자연생태공원 등이 호텔 내부의 녹지공간과 연결돼 있어 도심 속 휴식 문화 장소로 주목 받고 있는 특1급 호텔이다.



5개의 실내 웨딩홀, 3개의 야외 웨딩홀 중에서도 슬로우 웨딩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우첼로 가든은 야외 웨딩이 가능한 공간으로 녹음진 숲 속에서 로맨틱한 웨딩을 실현할 수 있다.



2015 F/W 슬로우 웨딩 페스티벌은 기존의 틀에 박힌 결혼식에서 벗어나 이색적인 결혼 준비를 실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웨딩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행사다.



웨딩 컬러, 플라워 데코레이션, 스테이셔너리, 웨딩 소품, 웨딩 연주, 답례품, 청첩장, 케이터링, 브라이덜 클래스, 웨딩 스타일링, 웨딩드레스, 플리마켓 등 특별한 예식을 위한 프로그램들이 카테고리별로 준비돼 필요한 항목들을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다.



특히 프라이빗한 하우스 웨딩 장소로 유명한 더클래스 청담, 반포원, 더케이호텔이 직접 참여하고 이 외에도 리조트웨딩, 레스토랑웨딩, 갤러리웨딩, 선상웨딩, 전통 혼례 등 하객 수와 예산에 맞는 특별한 웨딩 장소를 제안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에 참가하면서 특별한 웨딩에 관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었다면 구체적으로 실현하기 위한 웨딩 플랜은 와이즈웨딩 웨딩플래너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이번 2015 F/W 슬로우 웨딩 페스티벌`은 500 커플 한정초대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3만 원 상당의 초대권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이 마감된 후에는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유료로 구매할 수 있다.



참가신청 및 문의사항은 와이즈웨딩 홈페이지(www.wisewedding.co.kr)나 문의전화(02-3445-2112)로 가능하다.



한편 2015 F/W 슬로우웨딩 페스티벌은 느와르블랑, 허그스튜디오, 그레이스케일, 연우갤러리, 아베스스냅, 오아시스, 마고브라이덜, 에스메랄다, 브라이드손윤희, 드레스블랑, 레이첼웨딩, VODA이승진, 도화브라이드, 브라이덜공, 쥬빌리브라이드, 브라이드메르시, 더클래스 청담, 더케이호텔, 드까르멜릿, 반포원, 블랙공, 마크론슨, 비아바이이정기, 드림리조트투어, 가야여행사, 트윈트리, 페이퍼블랑, 트랜드앤코, 오케이터링, 온도랩, 하이캐스팅, 아마데우스, 슈즈드블랑, 쿠튀르 이벤츠, 셀프와인, 렉스다이아몬드, 이유숙공방, 솜퍼마켓, 더프리젠, 데이앤유, 꽃피우다, 웨딩에디션, 류잼, 시나카롱, 브링더커피 등이 참여한다.


정한영기자 hyje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다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미쓰라진은 좋겠네
ㆍ한그루 결혼, 남자친구 직업은 변호사?…외모도 연예인급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현재 중국 태풍 ‘무지개’ 피해, 일부 전력공급 중단…황색경보
ㆍ변사체로 발견 40대男, 불꽃축제 준비업체 비정규직…구명조끼도 안 입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