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현장 토크쇼 `택시` 캡처)



뮤지컬 배우 함연지 주식 부자 5위…진재영 200억 쇼핑몰 화제



뮤지컬 배우 함연지 주식 부자 5위 소식이 SNS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함연지가 보유한 상장 주식의 가치는 366억원으로 연예인 주식부자 5위에 올랐다.



한편, 이런 가운데 탤런트 진재영의 재력도 새삼 화제다.



영화배우에서 쇼핑몰 CEO로 화려하게 변신한 진재영은 지난해 10월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택시’에 출연했다. 당시 진재영은 연매출 200억원대의 쇼핑몰CEO가 되기까지의 고충을 털어놨다.



진재영은 "연매출 200억이 맞냐"는 MC 질문에 "맞다"고 답하며 "그런데 처음부터 잘된 것은 아니었다. 쇼핑몰 첫 날 8만 명이 접속했는데 주문은 고작 5명뿐이었다. 사전에 공부 없이 뛰어들었다는 생각에 다음날부터 동대문을 3년 동안 빼놓지 않고 매일 갔다"고 밝혔다.



이어 "쇼핑몰 시작 3년 동안은 2시간 이상 잔 적이 없다. 새벽 3-4시까지 돌고 5시까지 메이크업하고 6시부터 촬영을 했다"라고 숨은 노력에 대해 밝혔다.



가장 놀랐던 것은 진재영의 집이었다. 방송 최초로 공개한 진재영의 집은 “역대급 럭셔리”라는 찬사를 받았다. 이에 MC 오만석은 "게스트 방 마저 우리 집보다 더 좋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진재영은 "게스트 방을 가장 자주 찾는건 신봉선"이라고 덧붙이기도.



방송 직후 진재영이 소유한 3대의 슈퍼카 사진이 인터넷상에 게재됐다. 진재영은 포르쉐 911와 3억 원대 페라리F430, 4억 원에 달하는 람보르기니를 소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희관과 열애 양수진, 홀터넥 비키니로 볼륨 강조 ‘아찔’
ㆍ블로거 A씨 "강용석과 식사한 것 맞다"…불륜설 입장은?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뮤지컬 배우 함연지 주식부자 등극…연예계 대표 로열패밀리 누구?
ㆍ[카드뉴스] 아파트 관리비 투명해 질 수 있을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