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형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주커피(ZOO COFFEE)는 2015년 추석을 맞아 오랜 시간 한방울 한방울 정성으로 추출한 ‘주커피 더치커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주커피 더치커피 선물세트는 커피 명산지 최상급 원두로 균형 잡힌 진한 향이 특징인 ‘케냐AA’와 깔끔한 뒷맛과 부드러운 과일향이 일품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2종으로 세트상품을 구성했다.



주커피 더치커피는 원두를 신선한 찬물로 3초에 한방울씩 10시간 동안 추출한 후 3일간의 숙성기를 거친다. 오랜 시간 정성을 담아 만들어 향미가 깊고 풍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주커피 더치커피는 최근 인기에 힘입어 1회분 개별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인 주커피 더치커피 파우치 4종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케냐AA와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각각 독특한 쌉싸름한 맛과 부드러운 신맛으로 사랑 받은 인기제품이다.



주커피 더치커피 패키지는 받는 분의 품격을 높여주는 블랙톤의 와인병으로 고급스럽게 디자인했으며, 각 병에는 간편하고 맛있게 더치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조법이 담겨있다.



주커피 장상기 상품기획팀장은 “다가오는 추석에는 귀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정성이 담긴 깊은 향과 함께 전할 수 있도록 더치커피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주커피 더치커피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별도의 도구 없이 간편하게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실용성까지 겸비한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료 웹툰 보기


블루뉴스 이예은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용석, 럭셔리 블로거 A씨와 `19禁` 대화…진실은?
ㆍ`홈플러스인수` 김병주 MBK회장 `관심`‥골드만삭스·칼라일 거친 `M&A전문가`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뮤지컬 배우 함연지 주식부자 등극…연예계 대표 로열패밀리 누구?
ㆍ[카드뉴스] 아파트 관리비 투명해 질 수 있을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