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7 천단비, 노유민 아내 이명천





실력파 코러스 출신인 두 명의 여성이 4일(오늘) 온라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했다. 한 명은 현재까지 활동하며 ‘대한민국 대표 백업 코러스’로 불리는 천단비, 또 다른 1인은 그룹 엔알지 출신 노유민의 아내 이천명이다.



먼저 천단비는 3일 밤 방송된 Mnet ‘슈퍼스타K7’에 오디션 참가자로 등장해 심사위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심사위원 윤종신을 비롯 성시경, 케이윌 등 유명 가수들의 백업코러스를 도맡아 하는 12년차 실력파였던 것.



천단비는 “코러스를 하면서 무대에 대한 결핍이 있어왔다”며 “앞에 나가 있는 사람들은 ‘나와 그릇이 다른 사람인가’라는 생각이 들었다. 케이윌 오빠도 자기 음악 하는 걸 보면 부러웠다”고 참가 배경을 털어놨다. 그리고는 자화상의 ‘니가 내리는 날’을 불러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로 합격 판정을 받았다.



한편 노유민 아내 이천명은 같은 날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해투)에 목소리 출연했다. 이날 노유민은 “아내가 KBS 합창단이었다. 첫눈에 정말 예뻤다”며 “코러스계의 이효리로 유명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노유민은 “군대에 가서 군악대 공연을 갔는데 그 자리에서 아내를 또 만났다”며 “무대 준비 중 코러스들을 진두지휘하고 있더라”고 활약상을 전했다.





★ 무료 웹툰 보기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음료업계 특명 "도도녀를 잡아라"
ㆍ중국 열병식 생중계, 최룡해는 푸대접…北 “10월10일 각오”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일본 식인 박테리아, ‘이것’이 유일한 예방법?
ㆍ권혁, 마운드에서 결국 눈물?…한화 2군으로 좌천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