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KISA / 회장 고재윤)에서 주관하는 2015년 한국국가대표 소믈리에 경기대회가 8월 28일 마포의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에서 개최된다.



경기는 22일부터 예선전을 거쳐 28일 서울가든호텔에서는 최종 결승을 치르게 되는 것이다.

진행 일정은 오전 8시부터 3시간동안 와인 국가대표 결선 및 전통주 한국와인, 전통주 대학생 결선이 치러진다. 11시부터 12시까지 한시간동안 티 국가대표 결선이 치러지고, 2시까지 전통주 국가대표 결선이 진행된다. 오후 2시부터 한시간동안 와인 대학생 결선 및 워터 국가대표 결선이 진행되며, 3시 30분부터 3시간동안 세계 소믈리에 올림픽 선발전 결선 진행된다.

전체 시상식과 폐회식의 일정은 8시에 마치게 된다.

이번 2015년 한국국가대표 소믈리에 경기대회는 와인, 전통주, 워터, 티 부문으로 나뉘어 소믈리에 뿐만 아니라 관련업계 참여자들의 관심도가 주목된다.



이번 2015년 한국국가대표 소믈리에 경기대회는 농촌진흥청, 루시옹와인협회, E&J Gallo, 아베크와인, 금양인터내셔날, 타이거인터내셔날, 와인365, 롯데주류, 와이넬, 비노쿠스, 떼루아, 그린영농조합 그랑꼬도와인 등이 후원한다.



서울가든호텔 관계자는 "훌륭한 경험과 역량을 가진 국가대표 분들을 모시고 국제 소믈리에 대회를 치르게 된 것에 감사드리며,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부회장으로 있는 서울가든호텔의 조학영 총지배인의 진두지휘로 보다 좋은 행사를 유치하여 특 1급을 승격한 서울가든호텔의 시스템 및 35년 전통의 고품격 노하우를 꾸준하게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장익경기자 ikja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3’ 임은경 “이병헌 팬 사인회 갔다가 캐스팅되어 데뷔”
ㆍ‘해피투게더3’ 임은경 “10년 공백기 쇼핑몰 모델 활동했다”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해피투게더3’ 임창정 “임은경과 열애설 노이즈마케팅 하려했는데 실패” 폭소
ㆍ‘해피투게더’ 임은경, 모태솔로 고백 “좋아하는 사람 있었는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