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알고보니 美 명문대 출신에 마크 콜먼 트레이너? ‘반전 과거’(사진=JTBC ‘썰전’ 방송화면 캡처)



영화 ‘함정’ 마동석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반전과거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해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남심(男心), 여심(女心)을 사로잡은 ‘2014년 핫가이’를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당시 MC 박지윤은 마동석에 대해 “욕을 하고 누굴 때려도 착한남자 같다. 되게 무섭게 생겼는데 결국엔 선한 사람 같은 느낌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허지웅과 김구라는 “마동석의 여러 이력을 보면 놀랍다. 미국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였다고 한다. 또 콜럼버스 주립대학 체육학과를 나와 영어도 잘한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허지웅은 “마동석씨는 머리가 크죠. 그런데 팔뚝이 얼굴보다 더 커요. 새로운 미의 비율을 발견했습니다. 아름다워요”라고 마동석의 매력을 언급했다.



한편 ‘함정’은 5년 차 부부가 외딴 섬으로 여행을 떠나 인터넷을 통해 알게 된 친절한 식당 주인 성철을 만나며 벌어지는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다룬 스릴러 영화로 내달 10일 개봉 예정이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3’ 임은경 “이병헌 팬 사인회 갔다가 캐스팅되어 데뷔”
ㆍ‘해피투게더3’ 임은경 “10년 공백기 쇼핑몰 모델 활동했다”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해피투게더3’ 임창정 “임은경과 열애설 노이즈마케팅 하려했는데 실패” 폭소
ㆍ‘해피투게더’ 임은경, 모태솔로 고백 “좋아하는 사람 있었는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