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사회악 근절 및 행복한 사회 만들기’ 송파경찰서와 코리아드라이브 1577-1577 대리운전이 나선다

[라이프팀]4대 사회악 근절 및 선선선 캠페인 등 사회적인 관심이 증가하면서 송파경찰서와 코리아드라이브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송파경찰서는 8월26일 ‘4대 사회악 근절 및 선선선 캠페인, 음주운전 예방, 학교 밖 청소년 발굴 및 지원’을 위해 송파경찰서에서 코리아드라이브와 업무 협약식을 맺었다.

이번 협약식은 대두되고 있는 4대 사회악 근절 외에도 음주운전 예방, ‘선선선’ 캠페인,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상호 간의 유기적인 협력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송파경찰서와 코리아드라이브가 안전하고 행복한 사회를 조성하겠다는 뜻으로 뭉친 것이다.

송파경찰서 김해경 서장은 “송파경찰서는 4대 사회악 근절은 물론 행복한 사회를 위한 활동과 학교 밖 학생들을 위해 지원해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다”며 “앞으로도 코리아드라이브와 함께 일회성이 아닌 장기적이고 실용적인 계획으로 사회의 밝은 앞날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코리아드라이브 김동근 대표는 “코리아드라이브는 그동안 많은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왔다”며 “이번 송파경찰서와의 협약도 4대 사회악 근절 및 청소년들의 문화 발전에 도움이 되기 위해 진행 하였으며 앞으로 사회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코리아드라이브 1577-1577 대리운전은 사회공헌팀의 원활한 활동으로 장애가정 봉사활동, 노숙자의 자립을 돕는 떼빅돔 활동, 중소기업 연합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에 있다.
(사진출처: 코리아드라이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소연-곽시양, ‘우결4’ 새 커플 합류 확정
▶ [포토] 엄현경 '악역 기대하세요'
▶ ‘해투3’ 임은경-최다니엘, 어색한 사이…‘호칭정리’
▶ ‘해투3’ 임은경 “갑작스러운 공백기, 제 노력이 부족했다”
▶ ‘슈가맨을 찾아서’ 존박-지민, ‘알앤비+힙합’ 버전 ‘질투’ 직캠 공개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