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파라다이스 로스트’ 뮤직비디오 1000만 뷰 돌파…‘명불허전’

[연예팀] 가수 가인의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8월28일 포츈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3월12일에 발매된 가인의 ‘파라다이스 로스트’ 뮤직비디오는 27일 유튜브에서 1000만 조회수를 넘었다.

‘파라다이스 로스트’ 뮤직비디오 속 가인은 순수한 여성과 그 여성을 유혹하려는 뱀의 1인 2역을 소화하며 치명적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현대 무용을 접목한 고난도의 동작들로 가인이 추구하는 완성도 높은 음악을 예술적으로 표현하는 ‘격이 다른 파격’을 선보인다는 호평을 받았다.

피상적인 섹시에서 더 나아가 능동적이면서도 저항적인 여성상을 촘촘한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내며 독자적인 음악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가인은 국내 팬뿐 아니라 해외 케이팝 팬들로부터도 큰 지지를 받고 있다.

네 번째 미니앨범이 발매된 지난 3월에는 미국 음악전문매체 빌보드에서 “비주얼과 음악 모든 크게 주목받고 있는 앨범”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한편 가인은 ‘파라다이스 로스트’ 외에도 지난 2012년에 발표된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피어나’가 이미 1100만 뷰를 넘어서는 등 유니크한 비주얼과 탄탄한 음악성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굳히고 있다. (사진제공: 미스틱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소연-곽시양, ‘우결4’ 새 커플 합류 확정
▶ [포토] 엄현경 '악역 기대하세요'
▶ ‘해투3’ 임은경-최다니엘, 어색한 사이…‘호칭정리’
▶ ‘해투3’ 임은경 “갑작스러운 공백기, 제 노력이 부족했다”
▶ ‘슈가맨을 찾아서’ 존박-지민, ‘알앤비+힙합’ 버전 ‘질투’ 직캠 공개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