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석민 인턴기자]
[멜론]_김태우_이미지

[멜론]_김태우_이미지

열정과 흥이 넘치는 진행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던 김태우가 멜론라디오 고정 스타 DJ가 되어 돌아온다.

멜론은 가수 김태우를 멜론 라디오 최초 고정 스타 DJ로 발탁했다. 김태우는 지난 7월 ‘진격의 태우’로 4주간의 방송을 진행하며 넘치는 끼와 거침없는 입담으로 그 실력을 검증 받은 바 있어 이번 첫 고정 스타 DJ로서 펼칠 활약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진격의 태우’는 매주 스페셜게스트가 직접 스튜디오를 찾는 새로운 형식과 함께 지난 방송에서 사랑 받았던 신청곡 라이브 코너와 즉석으로 로고송을 만드는 메이킹 필름 시즌2 등의 코너로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첫 방송에는 김태우의 DJ 컴백을 축하하기 위해 가수 바다와 임정희가 첫 게스트로 등장해 김태우와 함께 태우`s Angels라는 팀으로 라디오 녹음에 참여하며 김태우와의 깊은 우정을과시할 예정이다. 태우`s Angels는 멜론 아지톡을 통해 청취자들로부터 신청 받은 노래를 현장 라이브로 소화하고 응모된 가사로 만든 ‘진격의 태우’의 로고송을 선보인다.

멜론 담당자는 “김태우의 ‘진격의 태우’ 방송이 끝난 뒤 많은 청취자들의 연장 방송 문의가 빗발쳐 제작진들과의 논의 끝에 김태우를 멜론라디오 최초의고정 스타 DJ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김태우가 팬들로부터 인정받은 DJ로서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첫 고정 스타 DJ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멜론 라디오 스타DJ ‘진격의 태우’는 오는 9월 3일부터 매주 목요일 정오에 공개되며 멜론 앱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윤석민 인턴기자 yun@
사진. 멜론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