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혁오

혁오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8월 2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혁오 콘서트‘가 올랐다.

# 혁오의 인기, 콘서트까지 이어진다

남성밴드 혁오가 오는 9월 18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감각적인 사운드와 담담한 가사, 특유의 감성을 담은 음악으로 주목 받고 있는 혁오는 첫 음반 ’20’ 발매 1주년을 기념해 이번 콘서트를 개최하게 됐다.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영동고속도로가요제’에 출연하며 보다 많은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알린 혁오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자신들만의 라이브 무대로 음악팬들과의 직접적인 교감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혁오는 앞서 지난 7월 같은 장소에서 공연 수시간 전에 게릴라 콘서트를 공지했음에도 불구, 순식간에 50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이번 단독콘서트는 더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또 혁오의 곡 ‘위잉위잉’ ‘와리가리’ ‘Hooka’ ‘공드리’ 등이 과연 라이브 무대에서는 어떻게 표현될지, 이들의 첫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혁오의 단독콘서트 ’20’은 28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를 시작했다.

TENCOMENTS, 변함없이 좋은 곡으로 보답해주세요.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혁오 콘서트 ’20’ 포스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