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6실 비즈니스 호텔과 연계된 입주민 서비스 특화







문현금융단지 내 유일한 주거타운인 BI CITY는 남구 문현동 1227-2번지(문현금융단지 내) 지하 7층, 지상 36층과 49층, 2개동으로 주거용오피스텔, 뮤지컬전용극장, 비즈니스호텔, 스트리트 쇼핑몰로 구성된 복합 주거타운이다.



주거용오피스텔은 총 783세대로 59㎡, 84㎡, 91㎡, 135㎡ 4개 타입으로 구성되며 단지 내 주거지가 없어 불편을 겪어온 금융단지 종사자들의 주거수요 해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5각형 단지배치로 탁 트인 개방감과 탁월한 조망을 선보이며, 동선을 고려한 효율적인 설계로 실 사용면적을 넓히고 도시적 감성의 세련된 공간으로 꾸며 소형주거의 품격을 높였다. 그리고 지하철 2호선 부산국제금융센터?부산은행역과 가까우며 황령터널, 동서고가도로를 가까이 이용할 수 있는 교통 환경도 강점이다.



이와 함께, 동북아 국제금융허브를 찾게 될 국내?외 방문객들을 위한 306실의 고품격 비즈니스호텔은 수영장,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글로벌 도시 부산의 위상을 한층 높일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1800석 뮤지컬 전용극장과 스트리트 쇼핑몰

1800석 규모의 BI CITY 뮤지컬 전용극장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캣츠`, `위키드` 등 국내 최고 뮤지컬 기획사가 운영하며 지리적으로 부산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어 부산 인근 지역의 문화공연수요까지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세계패션의 중심 뉴욕 소호거리처럼 트렌드를 선도하는 젊은 디자이너들과 유수의 패션 브랜드 샵이 있는 스트리트 쇼핑몰도 함께 들어선다.



스트리트 쇼핑몰은 지하 1층, 지상 4층으로 오피스텔 입주민, 호텔 이용객과 함께 주변 유동인구가 자연스럽게 유입될 수 있는 동선을 고려하여 설계된다.



패션트렌드를 선도할 디자이너 샵을 비롯 고객인지도가 높은 특별한 먹거리 매장, 끊임없는 이벤트를 통한 볼거리를 갖춘 펀존(Fun zone)으로 구성해 세계패션을 선도하는 패션의 메카, 뉴욕 소호거리나 젊은 디자이너들의 갤러리 샵이 즐비한 압구정 가로수길, 삼청동 길처럼 조성되어 문현금융단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BI CITY 모델하우스는 해운대구 중동 1336-2번지에 8월 중 오픈예정이다. 분양문의는 051-804-3330 로 전화하면 된다.


정한영기자 hyje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지드래곤 미즈하라키코 결별, 데이트 장면 보니 ‘달달한데‥’
ㆍ롯데 강민호와 결혼, 신소연 누구? `미모+지성` 갖춘 팔방미인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해피투게더3’ 임창정 “임은경과 열애설 노이즈마케팅 하려했는데 실패” 폭소
ㆍ신소연 "부산에서 좋은 소식 전하겠다" 날씨여신 작별인사 `뭉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