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민세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전직 야구선수 길민세가 ‘슈퍼스타K’에 등장했다.
지난 20일 첫 방송된 Mnet ‘슈퍼스타K’에는 전직 야구선수 길민세가 참가자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길민세는 “23년동안 살면서 다른 사람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건 처음”이라며 “야구 외에는 다른 걸 해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넥센 히어로즈 구단에 1년 들어갔다가 안 좋아서 나오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에 심사위원들은 “부상 때문이었나?”라고 물었고 길민세는 “부상도 있었고 XX도 있었다”며 또 다른 이유를 댔지만 해당 내용이 ‘삐’ 소리로 처리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2011년 길민세는 온라인에 “야구 팬 분들! 문란한 게 죄예요? 술 먹는 게 죄예요? 이 나이에 놀고 싶은 거 당연한 거 아니에요? 제발 ‘여기 오지 마라’ 이런 얘기하지 마세요. 무서워서 야구 못하겠어요. 제발 욕 좀 하지 마세요”라며 “독고진(드라마 주인공)처럼 고소해 버릴 거예요. 진짜 욕 먹는 사람 입장 바꿔 생각해보고 말하세요^^”라는 글을 남겨 논란이 불거졌다. 당시 길민세의 나이는 만 18세였다.
이후 길민세는 2012년 2차 7라운드 넥센 히어로즈에 드래프트 지명됐고 프로에 입단했지만, 같은 해 태풍 피해를 입은 전남 강진을 방문해 자신의 SNS에 “야 니들 아직 태풍 안 봤지?ㅋㅋㅋ 나 전남 강진 베이스볼 파크 갔다가 팀 전체가 짐 싸서 지금 프린스 호텔이다. 너희 가로등 뽑히는 거 본 적 있냐? 진짜 대박이다. 집에서 몸 사리지 말고 교회가서 기도나 해라 살려달라고 할렐루야^^”라는 글을 남겨 비난 받았다.
이외에도 길민세는 프로가 되기도 전에 자신을 ‘어떤 외제차를 살지 고민 중인 행복한 남자’라고 칭하며 허세를 부리거나, 프로 입단 후 팀 감독을 공개적으로 비난하는 등의 행동을 보여 인성 논란을 겪었다. 결국 그는 넥센 히어로즈로부터 방출되며 야구계를 떠났다.
방송 말기 공개된 예고편에서 심사위원들이 곤혹스러워하는 모습과 함께 길민세가 눈물을 쏟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슈퍼스타K7 길민세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슈퍼스타K7 길민세 모습에 "슈퍼스타K7 길민세, 문제 많네" "슈퍼스타K7 길민세, 허세끼 있는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상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돗개 하나 발령, 진돗개 경보 의미는? `셋<둘<하나`
ㆍ`북한 도발 쇼크` 코스닥 5%대 급락…투자자들 어쩌나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북한 사격 도발, 연천 주민 "또 쏠까 불안"…현재 상황은?
ㆍ[북한 포격 도발] 대북감시태세 `워치콘` 의미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