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시장이 달러강세 및 일부 기업의 분식회계 논란 등의 우려에 따라 큰 상승폭을 기대할 수는 없지만 전반적으로 안정을 찾아갈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예측했다. 8월 중순까지 실적발표가 계속되면서 단기적 신뢰도 하락은 이어질 수도 있겠다.



이에 따라 증권사보다 담보율이 낮은 스탁론으로 주식매입자금을 운용하려는 투자자들의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다. 프리스탁에서는 최저금리 스탁론(주식매입자금대출)으로 신규대출은 물론 고금리로 자금운용중인 투자자들을 위한 간편한 절차의 대환까지 가능하다.



프리스탁 대환상품은 기존 스탁론이나 증권사 미수, 신용 등으로 높은 금리를 부담하고 있는 투자자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 여전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투자자의 해당 금액을 상환하는 것 뿐 아니라 보유종목을 매도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저축은행, 캐피탈 등의 여신기관과 제휴하여 안전한 대출상품 이용이 가능하며 투자자의 상황에 따라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탁 상담센터 1899-6367에 문의하면 24시간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프리스탁 바로가기 : http://www.free82.kr



* 연 3.1% 부터, 투자자 맞춤형 국내 최저금리

* 미수 신용 실시간 대환

* 자기자본의 400%, 계좌당 최대 3억원까지

* 방문 없이, 서류 없이, 인터넷 하나로 대출진행

* 연장수수료 蕪, 상환수수료 蕪

* 투자자의 안전거래를 위한 위험관리시스템

* 이자 부담을 덜어주는 마이너스 통장식

* 미수발생계좌 가능, 미수동결계좌 가능

* 사용중인 증권사, 증권계좌 그대로 가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ETF 거래 가능 (KODEX 200, 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



프리스탁 24시간 전문상담: 1899-6367



8월18일 KOSPI 거래량 상위 종목

미래산업, 주연테크, 이아이디, KODEX레버리지, KODEX인버스, 진원생명과학, 영진약품, 오리엔트바이오, SG세계물산, KODEX200, 조일알미늄, 윌비스, 아시아나항공, SK하이닉스, 파미셀, SK증권, 대원전선, 우리종금, 팬오션, 태평양물산, 일진홀딩스, 페이퍼코리아, 삼익악기, 쌍방울, 다우기술, 메리츠종금증권, 흥아해운, 티에이치엔, 한전산업, 아남전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동원 FNC 계약설 사실無? `노홍철·김용만`때도 아니라더니…
ㆍ강동원, 장윤주 "순수하고 착해서…" 과거 사심 발언 `깜짝!`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강동원을 잡아라"…대형 기획사 물밑 접촉
ㆍ디스패치vs강용석, 신아영 아나운서와는 무슨 사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