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진영, ‘가족을 지켜라’ OST ‘사랑이 아프다’ 공개(사진=더하기미디어)





가수 겸 배우 손진영이 KBS1 드라마 ‘가족을 지켜라’ OST ‘사랑이 아프다’를 19일 공개했다.





그동안 가수 활동과 더불어 ‘진짜 사나이’, ‘웹툰히어로 툰드라쇼’등 예능과 연기활동을 통해 재치 있는 말투와 개성있는 외모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던 손진영이 ‘진짜 가수’로서의 면모를 발휘했다.





‘사랑이 아프다’는 서정적인 피아노 전율에 강렬한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에 손진영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이별 후 깊었던 사랑으로 아파하는 절절한 마음을 잘 표현했다.





‘위대한 탄생’ 히로인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손진영의 ‘진짜 가수’ 면모를 발휘한 ‘사랑이 아프다’는 드라마 속 재희(정우진 역)와 강별(이해수 역)의 지난 사랑의 마음을 잘 대변하고 있다.





진솔되고 감성 짙은 손진영의 ‘사랑이 아프다’는 가수 진주 ‘아프고 아파서’, 김용진 ‘잊어 보려한다’, 서지안 ‘심장이 아파’등을 작곡하며 호소력 짙은 감성멜로디 작곡가로 알려진 가수 겸 작곡가 윤후의 작품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는 “진짜 가수로 면모를 발휘한 가수 손진영이 가창한 ‘사랑이 아프다’를 통해 감정전달이 배가 되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길 바란다”고 성원을 당부했다.


블루뉴스 성지혜기자 jhj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디스패치 강용석, `빼박캔트` 증거에 프로그램 하차..불륜스캔들 진실?
ㆍ강용석·불륜스캔들女, 증거사진+문자 `깜짝!`…진실 드러날까?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강용석, 디스패치 보도에 `당혹`‥"제정신인가 싶을 정도"
ㆍ디스패치vs강용석, 신아영 아나운서와는 무슨 사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