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시황에서 상승랠리를 주도한 몇몇 업종들의 거품붕괴 우려로 하락세를 보였다. 주가 조정이 불가피하기 때문에 시장이 뚜렷한 방향을 보일 때까지 보수적인 투자 전략이 바람직하겠다고 전문가들은 전망했다. 기업의 재무구조와 실적을 중심으로 종목을 선택하는 옥석가리기가 필요하겠다.



주식매입자금대출(스탁론/대환론)이란 증권계좌에 보유중인 주식이나 현금을 이용하여 주식매입자금을 대출받을 수 있는 연계신용대출을 말한다. 또한 위험관리시스템의 불량, 부실 종목 등의 제한 아래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하며, 일정 조건에 따라 현금출금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저축은행 수탁법인인 프리스탁에서 운영하는 스탁론은 저축은행, 캐피탈 등의 여신기관이 국내 대부분의 증권사(하나대투, NH, 신한금투, 대우 외 10여곳)와 제휴하여 업계 최저금리로 즉시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다. 온라인전용 대출상품으로 신용등급의 차등 없이 안정감 있는 매매로 레버리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탁 상담센터 1899-6367에 문의하면 24시간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프리스탁 바로가기 : http://www.free82.kr



* 연 3.1% 부터, 투자자 맞춤형 국내 최저금리

* 미수 신용 실시간 대환

* 자기자본의 400%, 계좌당 최대 3억원까지

* 방문 없이, 서류 없이, 인터넷 하나로 대출진행

* 연장수수료 蕪, 상환수수료 蕪

* 투자자의 안전거래를 위한 위험관리시스템

* 이자 부담을 덜어주는 마이너스 통장식

* 미수발생계좌 가능, 미수동결계좌 가능

* 사용중인 증권사, 증권계좌 그대로 가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ETF 거래 가능 (KODEX 200, 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



프리스탁 24시간 전문상담: 1899-6367



8월18일 KOSDAQ 거래량 상위 종목

이화전기, 이트론, 케이디건설, 갑을메탈, 뉴프라이드, SH홀딩스, 스틸플라워, 피에스엠씨, 하이쎌, 아시아경제, 제이콘텐트리, STS반도체, 솔고바이오, 위노바, 딜리, 오리엔트정공, 빅텍, 대신정보통신, 인터파크홀딩스, 케이피에프, 현대아이비티, 키이스트, 용현BM, 이엘케이, 한일네트웍스, 쇼박스, 서희건설, 젬백스, 텍셀네트컴, 일신바이오


정한영기자 hyje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디스패치 강용석, `빼박캔트` 증거에 프로그램 하차..불륜스캔들 진실?
ㆍ강용석·불륜스캔들女, 증거사진+문자 `깜짝!`…진실 드러날까?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강용석, 디스패치 보도에 `당혹`‥"제정신인가 싶을 정도"
ㆍ디스패치vs강용석, 신아영 아나운서와는 무슨 사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