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보아가 주말극의 해피 바이러스로 등극했다.



KBS2 새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서 생기발랄 부잣집 공주님 장채리로 분해 극에 활기를 한껏 불어넣는 것은 물론, 등장마다 미소 유발하게 하며 눈길을 끈 것.



지난 주말 첫 방송된 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서 조보아는 백화점 VIP로 등장해 주차요원으로 아르바이트하는 형순(최태준 분)과 실랑이를 벌이며 골탕을 먹이는 부잣집 딸로 이목을 끌었다.



이어 소개팅 자리에서 친구의 부탁으로 대신 나온 형순이 그 주차요원임을 알아보지 못하며 한눈에 반하는 장면이 그려져 향후 둘의 관계에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때 조보아는 첫 회인 만큼 각 등장인물의 소개와 극의 중심에 있는 진애(유진 분) 가족의갈등이 보여지는 상황에서도 등장마다 눈호강 절로 되는 요정 같은 비주얼과 부잣집 공주님다운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분위기 전환의 효과를 가져오며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영화 ‘가시’, 드라마 tvN ‘잉여공주’, OCN ‘실종느와르 M’ 여주인공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차곡차곡 연기실력을 닦아왔기에 이번 주말극장에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시청자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기도.



이렇게 주말의 해피 바이러스로 등극하며 등장마다 미소를 유발하게 만든 조보아가 등장하는 ‘부탁해요, 엄마’는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하와이, 정체 유력후보 홍지민…근거 보니 `깜짝!`
ㆍ마리텔 `개미허리` 김진경vs `D컵` 서유리 몸매대결 `아찔`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복면가왕` 꽃게, 몸매+연기+노래까지…이성경은 누구?
ㆍ삼성전자·현대차 수익성 악화‥"코스피 부진 이어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