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면가왕 꽃게, 이성경, 이특, 산들, 복면가왕



`복면가왕` 꽃게 이성경이 우결 상대로 이특을 선택해 화제다.



16일 방송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기존 가왕 매운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와 꽃을 든 꽃게, 네가 가라 하와이, 나는야 바다의 왕자, 오비이락이 가왕 자리를 놓고 경쟁을 펼쳤다.



이날 이성경은 조용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와 익스의 `잘부탁드립니다`를 선곡해 열창했다. 하지만 박미경의 `이유 같지 않은 이유`를 부른 네가 가라 하와이에게 패해 가면을 벗었다.



이성경이 가면을 벗자 MC 김성주는 "남자분들께서 사상 최대의 환호로 (반겨줬다). 제가 제보 하나 해도 될까요? 판정단에 앉아 계신 한 분이 이성경 씨를 이상형이라고 말씀하신 분이 있다"며 "이특 씨가 이성경이 이상형이라고 회식자리에서 이야기 한 적이 있습니까?"라고 말했다.



이특은 귀까지 빨개진 채 "그런 것 같습니다"라고 말하며 쑥스러워 했다.



이성경은 "산들과 이특 중 우결을 찍게 된다면 누구를 선택하겠냐"는 질문에 "이특 씨요"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성경의 대답에 이특은 인증샷까지 찍으며 행복해했다.



한편 이성경은 2008년 제17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렉스상을 수상, 2009년에는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톱5에 들었다. 이후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오소녀로 얼굴을 알린 후 MBC `여왕의 꽃`에서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김혜림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LG화학, 중국 로컬브랜드 1위 車업체에 배터리 공급
ㆍ기아차, 2016 K7 출시‥`고급스러운 외관`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용팔이` 신씨아 우월한 각선미 `화제`‥"역시 모델출신"
ㆍLG화학, 중국 로컬브랜드 1위 車업체에 배터리 공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