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엄태웅 (사진=marie claire 화보 / 드라마 `칼과꽃` 공식사진)



국민남매 엄정화·엄태웅, 소속사 계약 끝…이적 할 소속사는?





가수 겸 배우 엄정화, 배우 엄태웅이 `심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종료 이후 활동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7일 엄정화 엄태웅은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7월 31일자로 심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이 종료되었다. 지난 11년간 몸담았던 소속사를 떠나 현재 여러 가능성을 열어두고 고민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매니지먼트와 관련 어떠한 내용도 결정하지 않았으며 특정 매니지먼트로의 이적 또한 확정된 바 없다"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선택을 위한 충분한 고민의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입장을 설명했다.



엄정화 엄태웅은 "늘 보내주시는 관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이에 보답할 수 있는 엄정화, 엄태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드러냈다.





국민남매 엄정화·엄태웅은 누구?





국민남매 엄정화, 엄태웅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엄정화의 경우 노래 `포이즌`, `몰라` 등으로 가요계를 주름 잡았을 뿐 아니라, 영화 `싱글즈`, `오로라공주` 등으로 연기력도 인정받았다.





엄태웅은 영화 `우리생에최고의순간`, `시라노 연애조작단`, `건축학 개론` 등에서 열연을 펼치며, 명품 배우 중 한명으로 손꼽힌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외국인, 7월 주식시장서 삼성전자 팔고 현대차 담아
ㆍ삼성, 10대그룹 중 해외매출 감소 `1위`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7월 일평균 주식거래 11조 돌파 `역대 2위`
ㆍ50대이상 자영업자 절반, 월평균 수입 100만원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