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의 기본인 `클렌징`을 위한 전문 브랜드를 내놨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표방하는 `클렌징 큐레이터`를 앞세워 `마케리마케(MAKEREMAKE)`를 런칭한 것.



`마케리마케`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클렌징 노하우를 전파하는 동시에 각각의 피부 타입에 맞춘 클렌징 제품을 찾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렌징 큐레이터` 서비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화이의 클렌징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라인상에서 개별적으로 클렌징 컨설팅을 설계해준다는 내용이다.



새 브랜드는 자연친화적이고 건강한 킨포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세대가 핵심타깃이며 각 제품은 밀싹 주스™, 렌틸콩, 호밀, 아마란스, 귀리, 블랙퀴노아 등 저자극 천연성분들로 이뤄져있다.



`마케리마케`란 이름은 메이크업을 지우는 과정(MAKEup, REmove, MAKEup)을 끊임없이 반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축약된 음절을 소리 나는 대로 읽는 독특한 어감으로 전문 클렌징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를 꾀했다.



회사 측은 브랜드 전용 홈페이지와 국내 주요 온라인 종합쇼핑몰을 통해 13종에 이르는 클렌저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클렌징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 온라인몰을 겨냥해 티몰글로벌과 JD닷컴 등 역직구몰에서도 동시에 발매됐다.



대표 아이템인 `마케리마케 클라우드 올인원 클렌저`는 마치 구름처럼 몽글몽글한 제형을 가진 제품이다. 독자적인 클라우드 공법을 통해 수분을 꽉 채워 만들었으며 이중세안이 필요 없을 만큼 말끔한 세정력을 지니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밖에도 립앤아이 리무버, 페이셜 클렌저, 클렌징 폼, 클렌징 오일, 클렌징 워터, 클렌징 파우더, 클렌징 피니셔, 필링제, 스크럽, 페이셜 클로스, 키트, 패드 등이 함께 나왔다.




김도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용팔이` 김태희, 비 아파트서 `포착`…이웃사촌 조영남 목격담
ㆍ배수정vs강승현 `하의실종` 패션으로 男心저격 `후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