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연예인 시계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아이스워치에서 제1기 마케팅 서포터즈 ‘쿨한남녀’를 모집한다. 평소 아이스워치를 좋아하고,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고 20~30대 남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아이스워치의 서포터즈의 모집기간은 7월27일부터 8월5일까지(10일간) 이며, 신청방법은 아이스워치의 공식 페이스북(아이스워치 코리아) 또는 이메일(ice-watch@naver.com)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워치 공식 쇼핑몰인 ‘www.ice-watchmall.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스워치 마케팅 서포터즈로 선발된 쿨한남녀는 3개월간 아이스워치의 신상품 체험 리뷰 및 시즌별 컨셉에 맞춘 미션 리뷰를 하는 등 아이스워치를 홍보하는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아이스워치의 서포터즈에 선발된 쿨한남녀에게는 매월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신제품 포함 2개의 제품, 활동기간 동안 총 6개의 제품을 선물 받을 수 있으며 우수한 활동을 한 서포터즈에게는 시계 외 별도의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유럽피안 캐주얼 브랜드인 아이스워치에는 KBS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백승찬역의 ‘김수현’ 시계로도 유명한 아이스 빈티지, 아이스 카본 MBC 무한도전의 메인 MC 유재석의 아이스 폴로, MBC의 맨또롱 또롯의 강소라 시계인 아이스 글램 파스텔 등 다양한 스타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문의 : 아이스워치코리아(주) 02-3452-8943




최상섭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학동기` 정창욱·문정원‥네티즌, 난데없는 `학벌` 논쟁
ㆍ‘복면가왕’ 사랑의 배터리 정체 정재욱 "무대에 대한 그리움 해소됐다"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복면가왕 솜사탕 정체는? 男心 녹이는 `청순 외모+D컵 볼륨` 강민경 지목 "황홀"
ㆍ코스피 날개는? 3.1% 저금리로 투자기회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