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 박재식 이사장과 임직원 봉사단이 한국증권금융 창립 60주년을 기념하여 21일부터 4일간 몽골 빈민가인 다르이히 마을에서 몽골 아이들을 위한 꿈나눔 ICT 교육센터 건립을 후원하는 봉사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은 ICT 교육센터 건립을 통해 노트북과 인터넷 시설을 제공하고, 가정마다 학용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재능기부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편, 박재식 한국증권금융 사장은 22일 나란투야 자긋후 몽골 금융위원회 위원장과 면담하고, 증권금융제도 도입 지원 등 몽골 자본시장 발전지원방안을 논의했습니다.



박재식 사장과 나란투야 자긋후 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증권금융제도를 통한 증시 유동성 공급과 시장 인프라 구축 경험을 공유하고, 몽골의 자본시장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협력방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김종학기자 jh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리동네 예체능 하니vs솔지, `탱탱` C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황홀`
ㆍ채수빈 열애설, 구자욱과 엇갈린 `인정vs부인` 진실은? 사진만 보면..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