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이영애, 누워서도 빛나는 미모 `투명 피부` (사진=제이룩)



이영애 이영애 이영애 이영애



[포토] 이영애, 누워서도 빛나는 미모 `투명 피부`



배우 이영애의 뷰티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5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제이룩`과 함께 스페셜 화보를 선보였던 이영애가 이번에는 우아한 피부 결을 드러낸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하얀 도자기처럼 맑고 투명한 무결점 피부를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모습으로 여과 없이 드러낸 화보는 화이트와 블랙 등 심플한 의상과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로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이번 화보에는 이영애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한 피부를 연출해 준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도 함께 소개됐다.



촬영 내내 맑고 투명한 피부 톤과 온화한 미소를 잃지 않았던 이영애는 "오랫동안 가치를 지켜온 히스토리가 있고, 많은 사람의 신뢰를 얻은 제품이어서 저 역시 믿고 선택할 수 있었어요. 지금까지 제 선택을 실망시키지 않았죠"라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더 다양한 이영애의 모습이 담긴 화보는 `엘르`와 `제이룩`의 8월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20일 발행된 `엘르`의 화보에서는 자연스럽고 퓨어한 모습이, 29일 발행되는 `제이룩`의 화보에서는 또 다른 엣지 있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영애는 2016년 방송 예정인 SBS `사임당, the herstory`를 통해 11년 만에 드라마 복귀를 준비 중이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도 논란` 인기가요 태연 악플 법정 대응, 충격적 악플 내용 보니… `너무해`
ㆍ김선신 아나운서, `몸매는 19禁+마음은 순수` 15만원 사기 당한 사연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원더걸스 탈퇴 선예 소희, 아찔 `각선미+볼륨 몸매` 보니..男心 저격
ㆍ신분을 숨겨라 윤소이vs김지원 `반전볼륨`으로 男心저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