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슬옹, 김유정과 `연애세포2` 캐스팅…`철벽남 연기 예정` (사진=싸이더스HQ)



임슬옹 김유정 연애세포2 임슬옹 김유정 연애세포2 임슬옹 김유정 연애세포2



임슬옹, 김유정과 `연애세포2` 캐스팅…`철벽남 연기 예정`





가수 겸 배우 임슬옹이 웹드라마 `연애세포2`에 캐스팅됐다.



17일 임슬옹의 소속사 싸이더스HQ는 "임슬옹이 `연애세포2`를 통해 훈남 스타 셰프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애세포2`는 지난해 연애세포를 달달하게 자극하며 웹드라마계의 새 지평을 연 작품으로 평가받은 `연애세포`의 제작진들이 다시 뭉쳐 만든 작품이다. 이번엔 조금 더 강력해진 연애세포이자 사랑의 네비게이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네비의 진두지휘하에 사랑의 기억을 잃어버린 주인공의 기억의 퍼즐을 조금씩 맞춰가는 달콤 쌉싸름한 사랑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네비 역으로는 시즌1에 이어 배우 김유정이 캐스팅 된 상태다.



임슬옹은 모든 것이 완벽한 훈남 스타 셰프지만, 사랑은 사치라는 생각이 가득한 박태준으로 등장, 성공을 위해 사랑을 포기한 이 시대 대표 철벽남을 완벽히 연기할 예정이다.



한편 임슬옹은 지난해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에서 무패 신화의 변호사 변강철 역으로 열연, 자신의 성 정체성에 고통 받으며 최우식(강호구)과 귀여운 브로맨스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받은 바 있다. 이에 `연애세포2`에선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증폭된 상태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FNC 김용만 노홍철까지 넘본다··초대형 예능제국 꿈꾸나?
ㆍ테이스티vs울림엔터테인먼트, 활동 중단 진실공방 `진실은 어디에?`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구하라vs이유비 19禁 볼륨 대결로 이준기心 저격 `아찔`
ㆍ[날씨예보] `태풍 11호 낭카` 한반도 `영향권`··주말 날씨 예상 강수량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