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5인조 아이돌 B1A4(비원에이포)가 지난 15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롯데호텔과 홍보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롯데호텔의 새로운 얼굴이 된 B1A4는 2016년 4월까지 롯데호텔의 인쇄물, 간행물과 홈페이지, SNS 등 각종 온, 오프라인 영상물 및 호텔 내, 외부 광고 등을 통해 활약할 예정이다.



롯데호텔은 지난 3월 가수 겸 배우 비와 홍보모델 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그 동안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 선수와 세계적 피아니스트 스티브 바라캇을 홍보대사로 임명해 각종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며 품격 있는 호텔의 이미지를 확고히 해 왔다. 박찬호(1998)를 시작으로 메이저리거 서재응(2006), 프리미어리거 설기현과 이동국(2007), LGPA의 미셸위(2008), PGA 양용은(2009) 등 쟁쟁한 선수들이 홍보대사로 활동하기도 했다.



한편 B1A4는 리더 진영을 중심으로 자작곡 및 프로듀싱을 통해 B1A4만의 음악적 색깔을 구축해 나가며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로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번 8월 컴백을 앞두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주아vs클라라, 男心 녹이는 `D컵 비키니 몸매` 대결 승자는?
ㆍ택시 신주아vs소유진, `탱글탱글` 비키니 몸매로 남편心 얻었나?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클라라 이규태, 과거 `문자-녹취` 다시 보니.."신선, 설렌다" "다 보여" 충격
ㆍ`구하라 초코칩쿠키` 볼륨몸매+까만피부…과거 성형루머 재조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