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랑카스터가 세계적인 패션블로거 `베티 오티에(Betty Autier)`와 다시 한 번 손을 잡고 NEW 베티백 `1983 베티컬렉션`을 선보인다.



랑카스터의 NEW 베티백 `1983 베티컬렉션`은 지난 시즌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블랙 스터드 크로스백에 이은 두 번째 베티 컬렉션이다. 시크한 블랙 컬러의 `1983 베티컬렉션`은 양가죽 소재, 엠보시드 레더 특유의 멋스러운 질감이 돋보인다.



이에 더해 원통형 쉐입이 독특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까지 배가시킨다. 특히 골드 메탈 하드웨어와 가방 전체를 감싼 나선형 지퍼 디테일이 NEW 베티백 `1983 베티컬렉션`만의 트렌디함을 나타낸다.



또 타 브랜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프랑스에서는 출시하자마자 이미 솔드아웃을 기록한 완판백이다.



랑카스터 관계자는 "프랑스에서 이미 선풍적인 인기를 끈 뉴 베티백은 유럽피안의 쉬크한 매력을 잘 느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모던한 캐주얼 룩 뿐만 아니라 포멀 룩에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유리, 송민호 저격 이어 `D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송민호 사과
ㆍ나를 돌아봐 조영남, 사퇴 이유가 김수미 때문? "어른답지 못해"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태풍 11호 낭카` 주말 한반도 상륙··초속 47M 강풍 `주의보`
ㆍ제작진 실수-송민호 사과문, `유병재 해석법`으로 읽어 보니.."쫌 더 해먹겠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