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가 ‘PARTY’로 음반차트 1위에 등극해 화제다.



지난 8일 발매된 소녀시대 선행 싱글 ‘PARTY’는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주간차트(7월 6일~12일) 1위를 석권해 소녀시대에 대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시켜 주었다.



앞서 소녀시대의 이번 싱글 타이틀곡 ‘PARTY’는 국내 음악 사이트 실시간 및 일간 차트 1위는 물론 아시아 7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싱글차트 1위에 오른 바 있으며, 미국의 유명 음악 매체에서도 앞다투어 보도, FUSE TV는 “여자들을 위한 올해 최고의 노래”라고 호평한 데 이어, 빌보드는 “K-POP 여제 소녀시대, ‘PARTY’로 여름을 환히 밝히다”라고 칭찬해 음원, 음반 모두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소녀시대의 막강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이번 신곡 ‘PARTY’는 신선하고 즐거운 분위기의 여름 팝송으로, 소녀시대는 지난 주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상큼한 매력과 함께 신나는 퍼포먼스를 선사해 안방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안무는 브리트니 스피어스, 저스틴 비버, 니키 미나즈 등 유명 팝스타들의 안무를 연출한 세계적인 안무가 케빈 마허(Kevin Maher)의 작품으로, 소녀시대와는 일본 정규앨범 수록곡 ‘LIPS’, ‘Motorcycle’에 이어 다시 한번 환상의 호흡을 맞추었으며, 안무가 조정은도 참여해 퍼포먼스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더불어 이번 ‘PARTY’ 퍼포먼스는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심플한 동작들로 구성, 노래 가사에 맞춰소주, 테킬라, 모히토를 마시는 듯한 동작, 양 손을 머리 위에 올리는 미키마우스 안무 등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동작이 포함된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안무들로 구성, 소녀시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사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게다가 소녀시대의 상큼한 모습과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PARTY’ 뮤직비디오는 지난 7일 오후 10시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이후 금일(13일) 오전 10시 기준 11,497,001 조회수를 기록, 벌써 1,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전 세계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PART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vs백종원, 종이접기 하다 `눈물` 흘린 이유는? "1위"
ㆍ런닝맨 개리는 옴므파탈? 설현vs송지효 마음 흔드는 매력남?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태풍경로 `직격탄` 中 110만 명 대피··160KM `강풍` 상해 상륙
ㆍ전인지, US여자오픈 제패··7번째 태극낭자 챔피언 등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