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씨제스와 결별 백창주 개리 사진=송지효 개리 팬 페이스북 월요커플(Running Man Monday Couple), 경동제약, SBS방송화면캡처)

송지효 씨제스와 결별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개리와 아찔한 다정샷이 새삼 눈길을 끈다.



과거 런닝맨 월요커플 송지효 개리 팬 페이스북에는 SBS `연예대상` 이후 뒷풀이 중인 `런닝맨` 멤버와 제작진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 게시됐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월요커플 송지효 개리가 누구보다 끈끈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모았는데, 다정하게 껴안고 연인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송지효는 10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이하 씨제스)와 결별 그리고 씨제스 백창주 대표와의 2년전 결별 소식을 전해 주목 받고 있다.



10일 씨제스는 “송지효의 매니지먼트 업무가 종료됐다”며 또 백창주 대표와는 지난 2013년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배우와 매니저 관계로 지내왔다고 알려 눈길을 모았다.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리아나 그란데vs린제이 로한, `논란의 아이콘` 대결 승자는?
ㆍ미스월드 브라질 최송이, 범접할 수 없는 `섹시 비키니` 보니.."골반+볼륨 甲"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스텔라 컴백, 19禁→29禁 진화하는 노출 `도대체 어디까지…`
ㆍ`고교10대천왕` 신세휘,`한효주 닮은꼴` 데뷔? 상의탈의까지..`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